자유게시판 > 기사

경기 후 이정규 감독 기자회견 전문

03-17
142

경기 소감
선수들은 정말 준비를 잘 해서 처절하게 열심히 잘 해줬다. 오늘 경기 내용은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주세종의 부상 상태는?
지금 확인해봐야 한다. 큰 부상은 아닌 것 같다. 정확하게 확인하지 못했지만 큰 부상이 아니기를 바라야 할 것 같다.

수적 우위를 점한 두 경기를 모두 이기지 못한 원인은?
제주전 때는 우리가 보수적으로 한 부분이 있다. 그건 우리가 스타트를 잘 끊기 위해서였다. 오늘 같은 경우는 후반전에 분명히 변화를 주고 공격 숫자를 많이 둔 건 주효했다. 자꾸 수적 우위임에도 불구하고 이기지 못하는 건 감독 책임인 것 같았다. 경기는 잘 했다고 생각한다. 다른 문제는 없었다.

하프타임에 변화를 꾀한 이유는?
우리가 제주전에 스리 빌드업으로 하다 보니까 박스 안에서의 숫자가 부족했다. 후반전에 백 포로 바꾸면서 하프 스페이스의 숫자를 늘렸다. 영상을 체크해야 하겠지만 현재로는 경기 운영 자체가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출처)http://www.sports-g.com/news/articleView.html?idxno=213444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공지
공지무설치 모바일앱 설치 및 유의 사항+5
2025-12-165035
공지
공지옐로우블러드(YellowBlood) 자유게시판 관리규정+14
2025-12-164435
자유
그래도 긍정포인트를 찾자면+3
03-17119
자유
준프로 몇명 더 콜업 되려나요+5
03-17114
자유
자신감있게 볼좀 돌려요 온
03-17124
자유
뭐라할건 뭐라해야죠.+21
03-17173
자유
근데 결과보다도 부상선수들이 슬슬 나오는게+6
03-17173
자유
권성윤이 못했나보네요+7
03-17191
자유
솔까 상반기 15경기에서 5점은 딸 수 있을까? 생각했습니다
03-17107
자유
그래도 생각보다는 나쁘지않음.
03-17102
자유
돌아버리겠네요 1~2분남기고 동점골 먹히는거 하..+4
03-17139
자유
★ 오늘로 김천전으로 확실해진 광주fc의 보완해야할점 ★+6
03-17159
기사
경기 후 이정규 감독 기자회견 전문+2
03-17143
자유
아~~~~~~+1
03-17100
자유
상반기엔 모든팀들이 우리를 3점 상대로 볼겁니다
03-1795
자유
이런 경기를 잡아야지
03-1788
자유
희수야..정신좀 차리자..+4
03-17177
자유
오늘은 무승부요정이 되었어요+3
03-1796
자유
아잇싯팔!!!!!+3
03-17120
자유
인천전 극장 세이브랑 퉁치죠+1
03-17131
자유
감독님이 제주전에 왜 3-2 빌드업 고수했는지 알겠습니다+1
03-17130
자유
아 잡아야할 경기였던것같은데..+1
03-17122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0     

  1,000 

  3,000 

  6,000 

  9,000 

 1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16,000

 20,000

 25,000

 30,000

 36,000

 4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48,000

 55,000

 62,000

 70,000

매니저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