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

뭐라할건 뭐라해야죠.

03-17
173

앞에서 개같이 싸웠으면 이런 결과 안나왔을거임.

애초에 이정효도 수비할바엔 공격하라고 했음.

근데 오늘은 무려 11명이서

10 명에게 체력적으로 밀리는 모습을 보였음.

심각한거임.

감독 3개월차니 뭐니 옹호대상이 아닙니다.

질타할건 해야 좋아져요.

무지성 비난은 안되지만.

후반 막판의 투지 경쟁력 떨어지는건 하. 너무 열받네요.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공지
공지무설치 모바일앱 설치 및 유의 사항+5
2025-12-165035
공지
공지옐로우블러드(YellowBlood) 자유게시판 관리규정+14
2025-12-164435
자유
그래도 긍정포인트를 찾자면+3
03-17119
자유
준프로 몇명 더 콜업 되려나요+5
03-17114
자유
자신감있게 볼좀 돌려요 온
03-17124
자유
뭐라할건 뭐라해야죠.+21
03-17174
자유
근데 결과보다도 부상선수들이 슬슬 나오는게+6
03-17173
자유
권성윤이 못했나보네요+7
03-17192
자유
솔까 상반기 15경기에서 5점은 딸 수 있을까? 생각했습니다
03-17107
자유
그래도 생각보다는 나쁘지않음.
03-17103
자유
돌아버리겠네요 1~2분남기고 동점골 먹히는거 하..+4
03-17140
자유
★ 오늘로 김천전으로 확실해진 광주fc의 보완해야할점 ★+6
03-17159
기사
경기 후 이정규 감독 기자회견 전문+2
03-17143
자유
아~~~~~~+1
03-17100
자유
상반기엔 모든팀들이 우리를 3점 상대로 볼겁니다
03-1795
자유
이런 경기를 잡아야지
03-1788
자유
희수야..정신좀 차리자..+4
03-17177
자유
오늘은 무승부요정이 되었어요+3
03-1797
자유
아잇싯팔!!!!!+3
03-17120
자유
인천전 극장 세이브랑 퉁치죠+1
03-17131
자유
감독님이 제주전에 왜 3-2 빌드업 고수했는지 알겠습니다+1
03-17130
자유
아 잡아야할 경기였던것같은데..+1
03-17122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0     

  1,000 

  3,000 

  6,000 

  9,000 

 1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16,000

 20,000

 25,000

 30,000

 36,000

 4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48,000

 55,000

 62,000

 70,000

매니저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