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

돌아버리겠네요 1~2분남기고 동점골 먹히는거 하..

03-17
139

공 상대쪽으로 헌납하고 닥수비 할꺼면 제대로 각잡고 내려앉든가

애매하게 라인올린것도 내린것도 아니고 뒷공간 내주고 상대한테 침투공간 허용하네 그리고 시간

끌거면. 욘슨 신창무시켜서 코너플래그 가서 공 지키면서 시간끌든가

어떻게든 롱볼 닥공하는 김천상대로 공 그냥 기부 하는게 제대로된 경기운영입니까 (차라리 한명퇴장당하고 체력갈린 김천선수들 놀리듯 뒤에서 공만돌리든가 하지!!! 공을 왜 김천한테 뻥뻥 쳐줘 ….)

결과만 놓고보면 어려운 김천원정

승점1점도 잘했다면 잘했다고 할수있지만

이번에 승점3점 지켰으면 힘든 경기일정

버티는 힘이

됐을텐데 너무 아쉽네요

주세종도 부상걸린마당에

이번 승리는 무조건 했어야 한다고봄

스노우볼 될까봐 두렵네요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공지
공지무설치 모바일앱 설치 및 유의 사항+5
2025-12-165035
공지
공지옐로우블러드(YellowBlood) 자유게시판 관리규정+14
2025-12-164435
자유
그래도 긍정포인트를 찾자면+3
03-17119
자유
준프로 몇명 더 콜업 되려나요+5
03-17114
자유
자신감있게 볼좀 돌려요 온
03-17124
자유
뭐라할건 뭐라해야죠.+21
03-17173
자유
근데 결과보다도 부상선수들이 슬슬 나오는게+6
03-17173
자유
권성윤이 못했나보네요+7
03-17192
자유
솔까 상반기 15경기에서 5점은 딸 수 있을까? 생각했습니다
03-17107
자유
그래도 생각보다는 나쁘지않음.
03-17102
자유
돌아버리겠네요 1~2분남기고 동점골 먹히는거 하..+4
03-17140
자유
★ 오늘로 김천전으로 확실해진 광주fc의 보완해야할점 ★+6
03-17159
기사
경기 후 이정규 감독 기자회견 전문+2
03-17143
자유
아~~~~~~+1
03-17100
자유
상반기엔 모든팀들이 우리를 3점 상대로 볼겁니다
03-1795
자유
이런 경기를 잡아야지
03-1788
자유
희수야..정신좀 차리자..+4
03-17177
자유
오늘은 무승부요정이 되었어요+3
03-1796
자유
아잇싯팔!!!!!+3
03-17120
자유
인천전 극장 세이브랑 퉁치죠+1
03-17131
자유
감독님이 제주전에 왜 3-2 빌드업 고수했는지 알겠습니다+1
03-17130
자유
아 잡아야할 경기였던것같은데..+1
03-17122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0     

  1,000 

  3,000 

  6,000 

  9,000 

 1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16,000

 20,000

 25,000

 30,000

 36,000

 4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48,000

 55,000

 62,000

 70,000

매니저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