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

이제 원래 자리 가는건데 왜 슬퍼함?

04-19
174

난 얘네가 그냥 내가 2부 시절 못봤었다고 말하니까 그거 소원 들어주려고 하는 느낌인데

얘네는 농담을 구별을 못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공지
공지무설치 모바일앱 설치 및 유의 사항+5
2025-12-164994
공지
공지옐로우블러드(YellowBlood) 자유게시판 관리규정+14
2025-12-164414
자유
하승운을 풀백으로 내려야할 것 같은데+7
04-19206
자유
나 대가리 깨진듯+6
04-19197
자유
수삼 낭만 미쳤네요+3
04-19150
자유
지금 같은 상황에서 이상적인 시나리오는 +4
04-19166
자유
오늘 울산 원정에서 기장 놀랐던 순간+2
04-19189
자유
전술을 단순하게 하면안되나요?+6
04-19200
자유
하.... 신창무 부상이 어느정도일라나....+3
04-19215
자유
율이형…갑자기왜구래요+12
04-19185
자유
안녕하세요 올해원정직관+3
04-19135
자유
그래도 민기형 폼 올라온 거 같음+6
04-19162
자유
오늘 가입했습니다.+6
04-19137
자유
감독님한테 하고 싶은말.+3
04-19195
자유
감독님 경기후 인터뷰 읽어보니+8
04-19218
자유
이제 원래 자리 가는건데 왜 슬퍼함?+3
04-19175
자유
오늘 현장에서는 경기 끝나고 어떤 콜이 나왔나요?+3
04-19199
자유
안양 전 보러가고 싶었는데+5
04-19132
자유
오늘 전반기 직관 접을까 생각이 드네요.+1
04-19155
자유
울산 원정가신분들이 제일 안타깝다...+2
04-19139
자유
스노우볼...+2
04-19136
자유
이제 7경기 남았습니다+6
04-19154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0     

  1,000 

  3,000 

  6,000 

  9,000 

 1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16,000

 20,000

 25,000

 30,000

 36,000

 4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48,000

 55,000

 62,000

 70,000

매니저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