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

박태준 겨울에 FA임??

1시간전
33

솔직히 남을거라고 생각도 안하긴했는데

이제 장사할 매물이라곤 박태준 밖에는 안남은것같은데 이걸 FA로 푼다고??

이건 많이 짜증나는데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공지
공지무설치 모바일앱 설치 및 유의 사항+5
2025-12-164987
공지
공지옐로우블러드(YellowBlood) 자유게시판 관리규정+14
2025-12-164410
자유
박태준 겨울에 FA임??+2N
1시간전34
자유
롯데쇼핑 광주월드컵점 계약만료 임박+3N
3시간전65
자유
우리 구단 이름바껴요?+16N
10시간전135
자유
타팀) 지갑털릴 준비 완료.+6N
21시간전165
자유
다짐했습니다..+4N
21시간전118
자유
(뇌피셜)사고만 안치면 됩니다.+3N
22시간전140
자유
차기 구단주가 우리 구단까지 신경쓸 여력은 없어보이네요+12
1일전160
자유
오픈트레이닝 시간 변경 됐네요~+1
1일전116
자유
월드컵때 비교적 약소팀 선수 눈여겨봐도 좋을듯+2
1일전110
자유
이현 본부장님이 최근 ffp에 관해 글쓰셨네요 소통 좋아요!+8
1일전146
자유
그러니까 앞으로 영화관은 롯데시네마라 이거지+9
1일전104
자유
버스맞이 인스타 떳다!!!+1
1일전98
자유
우리 프런트만 일처리가 후루꾸인줄 알았더니+4
1일전148
자유
월요일마다 하는 것+6
1일전127
자유
우리 용병영입 끝인가요???+8
2일전179
자유
일본 축구는 이제 야구급으로 어나더인듯+12
2일전134
자유
포항 인스타 팬페이지 까지 루머 떴네요+5
2일전204
자유
후반기 예매 오픈 +5
2일전146
자유
루머) 재정난 루머 주인공+9
2일전208
자유
대기업에서 엄지성 칭찬해주니까 기분이 좋습니다+2
3일전164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0     

  1,000 

  3,000 

  6,000 

  9,000 

 1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16,000

 20,000

 25,000

 30,000

 36,000

 4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48,000

 55,000

 62,000

 70,000

매니저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