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

율이형…갑자기왜구래요

04-19
184

원래 그렇게 감차도 못찻잖아요 광주에서도 그런골 못넣엇닪아요 작년부터 못한다고 욕먹엇잖아요 얼마전까지만해도 얘가 왜 상무? 라는 소리도 들었잖아요… 갑자기 왜 저희상대로 각성해서 골넣어요ㅠㅠㅠ 골 좀 넣으라햇지 우리상대류 넣으란 말은 아니엇느데ㅠㅠ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공지
공지무설치 모바일앱 설치 및 유의 사항+5
2025-12-164994
공지
공지옐로우블러드(YellowBlood) 자유게시판 관리규정+14
2025-12-164413
자유
하승운을 풀백으로 내려야할 것 같은데+7
04-19205
자유
나 대가리 깨진듯+6
04-19196
자유
수삼 낭만 미쳤네요+3
04-19149
자유
지금 같은 상황에서 이상적인 시나리오는 +4
04-19166
자유
오늘 울산 원정에서 기장 놀랐던 순간+2
04-19188
자유
전술을 단순하게 하면안되나요?+6
04-19199
자유
하.... 신창무 부상이 어느정도일라나....+3
04-19215
자유
율이형…갑자기왜구래요+12
04-19185
자유
안녕하세요 올해원정직관+3
04-19134
자유
그래도 민기형 폼 올라온 거 같음+6
04-19161
자유
오늘 가입했습니다.+6
04-19136
자유
감독님한테 하고 싶은말.+3
04-19194
자유
감독님 경기후 인터뷰 읽어보니+8
04-19218
자유
이제 원래 자리 가는건데 왜 슬퍼함?+3
04-19174
자유
오늘 현장에서는 경기 끝나고 어떤 콜이 나왔나요?+3
04-19199
자유
안양 전 보러가고 싶었는데+5
04-19131
자유
오늘 전반기 직관 접을까 생각이 드네요.+1
04-19154
자유
울산 원정가신분들이 제일 안타깝다...+2
04-19138
자유
스노우볼...+2
04-19136
자유
이제 7경기 남았습니다+6
04-19153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0     

  1,000 

  3,000 

  6,000 

  9,000 

 1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16,000

 20,000

 25,000

 30,000

 36,000

 4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48,000

 55,000

 62,000

 70,000

매니저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