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

오늘은 잘했다고 생각해요.

04-11
143

물론 문제점이 없는건 아닌데

오늘같이 다 열심히 뛰고

공격기회 계속 창출하는게

그래도 박수쳐주고싶어요.

욘슨있었르면 비기는건 가능했다고 봅니다.

유제호 욘슨 잘쉬고 돌아와.

그나저나 X맨 두명 없다고 이렇게

에너지레벨 다른거 실화냐.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공지
공지무설치 모바일앱 설치 및 유의 사항+5
2025-12-165025
공지
공지옐로우블러드(YellowBlood) 자유게시판 관리규정+14
2025-12-164428
자유
외국인 관중 엄청 많더라구요+6
04-11199
자유
팬 선수 코치 프런트 여러분, 일요일은 편안하게 보내십쇼+3
04-11151
자유
콜리더 한분은 2층으로 오셨으면 해요!
04-11179
자유
오늘 좋았던 점+4
04-11158
자유
박성현 선수님 죄송합니다+4
04-11193
기사
김광석 코치, "사소한 차이로 패배, 미팅 통해 발전할 것"+1
04-11196
자유
김광석 코치님도 리얼옐로구만요.+5
04-11207
자유
김윤호가 박정인보다 훨씬나았음.+9
04-11206
자유
유니폼 문제 이번이 처음도 아닙니다+10
04-11164
자유
유니폼 안산다고 했는데 산 제가 호구입니다+3
04-11166
자유
육각방패 그립습니다.+1
04-11134
자유
경기 후기 (긴글주의)+4
04-11177
직관후기
광주vs부천 경기종료후 서포터석 +6
04-11229
자유
박정인 스타팅으로 쓸빠엔+5
04-11149
자유
김윤호 vs 박정인+6
04-11142
자유
창무햄때문에 괜히 같이 울었네.+3
04-11180
자유
이정규+6
04-11214
자유
오늘은 잘했다고 생각해요.+4
04-11144
자유
한잔하시죠+3
04-1193
자유
개인적인 관점에서 봤을때+3
04-11133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0     

  1,000 

  3,000 

  6,000 

  9,000 

 1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16,000

 20,000

 25,000

 30,000

 36,000

 4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48,000

 55,000

 62,000

 70,000

매니저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