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

클린스만 재평가 해야할듯 ㅋㅋ

1시간전
39

클린스만은 중원비우고 디테일 없는

해줘식 공격 축구였지만

전술이고 디테일이고

이겨야 하는 경기는 모험수를 두고 선수교체하고 라인올리고 별짓을 다햇을건데

후반전 보니 진짜 답답

벤투감독 이후 암흑기가 너무 심각하네요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공지
공지무설치 모바일앱 설치 및 유의 사항+5
2025-12-165017
공지
공지옐로우블러드(YellowBlood) 자유게시판 관리규정+14
2025-12-164427
자유
리센느를 불러보죠N
25분전9
자유
클린스만 재평가 해야할듯 ㅋㅋ+2N
1시간전40
자유
월드컵 끝나면 광월경 뉴비냄새 맡아보나 했는데+3N
3시간전73
자유
아 홍명보 +4N
4시간전66
자유
전반 희찬이 넣은거 정말 악수 ㅋㅋㅋ+1N
4시간전64
자유
진짜 울산우승은 어떻게 한거지+3N
4시간전67
자유
밥맛떨어지네+3N
5시간전52
자유
실점하는 대한민국+2N
5시간전49
자유
하반기는 드디어 신창무 세컨톱을 보겠네요.N
7시간전81
자유
명장병 무슨일이야 +6N
7시간전83
자유
N년 전 안영규 특+2N
9시간전102
자유
죄송합니다ㅠㅠ+13N
18시간전159
자유
오픈트레이닝 후기+10N
20시간전204
자유
오픈트레이닝 제일 인기있었던 멤버.+5N
20시간전185
자유
오픈트레이닝 100명 넘음.+2N
20시간전147
자유
오픈 트레이닝 후기 같은건 없나요?+1N
20시간전103
자유
신창무 최경록 오픈트레이닝에 나왔나요???+5N
21시간전134
자유
오픈트레이닝에 가봅시다+3
1일전134
자유
이번엔 이적료를 주고 데려오는얘들이 많네요+3
1일전170
자유
그분이 가신다니 슬프군요ㅠ+10
1일전190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0     

  1,000 

  3,000 

  6,000 

  9,000 

 1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16,000

 20,000

 25,000

 30,000

 36,000

 4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48,000

 55,000

 62,000

 70,000

매니저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