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

하반기는 드디어 신창무 세컨톱을 보겠네요.

2시간전
48

사실 스쿼드때문에 신창무가 제자리에서 거의 못뛰었다고 봐야겠죠.

지금 스쿼드를 종합해보면 정효씨보다 훨씬 지독하게 지공으로 파고들 예정인것같은데

그럴때 신창무가 제대로 빛을 발할수있을것같아 엄청 기대되네요.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공지
공지무설치 모바일앱 설치 및 유의 사항+5
2025-12-165013
공지
공지옐로우블러드(YellowBlood) 자유게시판 관리규정+14
2025-12-164427
자유
실점하는 대한민국+1N
22분전11
자유
하반기는 드디어 신창무 세컨톱을 보겠네요.N
2시간전49
자유
명장병 무슨일이야 +6N
2시간전54
자유
N년 전 안영규 특+1N
4시간전74
자유
죄송합니다ㅠㅠ+13N
12시간전141
자유
오픈트레이닝 후기+10N
14시간전191
자유
오픈트레이닝 제일 인기있었던 멤버.+5N
15시간전174
자유
오픈트레이닝 100명 넘음.+2N
15시간전138
자유
오픈 트레이닝 후기 같은건 없나요?+1N
15시간전100
자유
신창무 최경록 오픈트레이닝에 나왔나요???+5N
16시간전129
자유
오픈트레이닝에 가봅시다+3N
20시간전131
자유
이번엔 이적료를 주고 데려오는얘들이 많네요+3N
23시간전165
자유
그분이 가신다니 슬프군요ㅠ+10N
23시간전183
자유
근데 이번에는 광런트가+3
1일전145
자유
태준이가 재계약 깠어요?+4
1일전180
루머
박정인 부천이적?+9
1일전172
루머
슬로베니아 윙어 Emir Saitoski 광주로 이적+13
1일전210
자유
박태준 겨울에 FA임??+9
1일전189
자유
롯데쇼핑 광주월드컵점 계약만료 임박+6
1일전176
자유
우리 구단 이름바껴요?+16
2일전241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0     

  1,000 

  3,000 

  6,000 

  9,000 

 1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16,000

 20,000

 25,000

 30,000

 36,000

 4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48,000

 55,000

 62,000

 70,000

매니저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