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

상암원정은 진짜 밥송이 최악입니다..

03-22
237

21년 유입 뉴비라 직접 북패한테 쌓인 건 없어서 과몰입이라고 생각했거든요?

23년 4월이었나, 효버지 버스터콜 호응해서 반차 비행기타고 갔다가 북혐 맥스찍었잖아요.

박동진 윌리안 나상호한테 3골 먹히고 아무것도 못하고 졌을 때, 솔직히 옆에 같이 갔던 올드팬이 두 주먹 부르르 떨면서 10분 동안 눈물 닦는 거 보고 왤케 과몰입하냐고 놀렸는데..

와.. 경기장 빠져나가는 길 15분 동안

저기 허접 광주~ 우리 밥이구나~승점 자판기 허접 광주~ 이 매들리로 능욕 당하는데 진짜 돌맹이 마려웠음. 밥송은 진짜 폭력 그 자체임..

아직도 고베전 기적 전까지 최고의 직관이자 인생경기는 23년 9월 상암 첫승.. 끝나고 상암에서 승리 카니발이 그 울분을 다 날려서 좋았어요.. 광복절 기분..

올해 상암 원정 승리해서 30분 동안 점거하고 밥송하고 싶네요.. 승점 자판기 허접 서울 우리 밥이구나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0     

  1,000 

  3,000 

  6,000 

  9,000 

 1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16,000

 20,000

 25,000

 30,000

 36,000

 4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48,000

 55,000

 62,000

 70,000

매니저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