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

1경기 패했다고 범인찾기 하지 맙시다.

03-22
205

선수들이 대패하고 있는데 대기하면서 웃었네, 지인들하고 웃으면서 인사하네.

이런 걸로 대패의 책임을 그 선수들 한테 전가하면서 패배의 원흉처럼 잡들이 하지 맙시다.

작년에도 미용실 어쩌고, 경기 후 음주 어쩌고 하는 데, 경기는 경기로만 보고, 경기 외적인 일까지 끌어들이지 맙시다.

이정효 감독도 사생활과 별개로 훈련에서 좋은 모습 보이면 엔트리 넣었습니다.

이정규 감독도 물론 엔트리 자체가 없어서 다 데려오긴 했지만 똑같은 생각이었을 겁니다.

아직 전체 리그나 경기 운영에서 이정규 감독이 경험이 부족해서 그런 겁니다.

충분히 감독이 먼저 맨탈잡고 수습할 수 있었는데 0-2부터 감독도 별다른 대응을 못하고 얼이 나가 있더라구요.

0-1로 패한 것보다 0-5로 호되게 패한게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4경기 치르면서 팬들도 너무 행복회로 돌린 것 같습니다.

한두명 빠진 구멍은 어떻게든 메웠는데, 공수에서 모두 주전급 이탈이 생기니 작은 균열이 큰 붕괴로 이어지네요.

앞으로 남은 4~5월 일정에 부상자들이 얼마나 복귀 할지 모르겠지만,

결국은 그 범인 몰이한 선수들의 경기력도 끌어올려야 우리 광주가 간신히 리그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오냐오냐 하는 게 아니라 그 선수들을 독려해서 앞으로 나아가게 해야 합니다. 그게 감독이 할 일이고 팬들이 해줄 일입니다.

한 번 패했다고 선수들 흔들지 마세요.

그 선수들 아니어도 앞으로 더 패할 일이 많이 남았고, 지금부터 급경사 내리막일 수도 있어요.

다들 벌써부터 맨탈나가지 마세요. 앞으로 더 힘들 거에요.

그러니 2주간 공놀이 멀리하고 일상에 전념하면서 맨탈 케어합시다.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0     

  1,000 

  3,000 

  6,000 

  9,000 

 1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16,000

 20,000

 25,000

 30,000

 36,000

 4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48,000

 55,000

 62,000

 70,000

매니저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