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

슬로베니아 리그, 겨울에 두달 가까이 휴식기였네요

1시간전
34

작년 12월 9일에 경기 끝나고

올해 1월 31일에 리그 재개

소속팀은 1월에 4경기 정도 친선

4월에 4경기 라인업 제외

통으로 쉬었던데 부상이었을지

(혹시 메디컬 하러 왔었나?ㅋㅋ)

체력적으로 큰 부담은 없어 보입니다.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공지
공지무설치 모바일앱 설치 및 유의 사항+5
2025-12-165037
공지
공지옐로우블러드(YellowBlood) 자유게시판 관리규정+14
2025-12-164437
자유
르본 수원삼성 오피셜N
48분전17
자유
마이클올리사이토스키+1N
1시간전30
자유
슬로베니아 리그, 겨울에 두달 가까이 휴식기였네요+2N
1시간전35
자유
좌윙은 하승운이 해주면 됨+4N
1시간전39
자유
르본 ㅍㅌ 난게 ㅋㅋ+8N
3시간전90
자유
용병 수비수 두명 얼른+6N
5시간전108
오피셜
사이토스키 오피셜+7N
5시간전109
자유
병원밥+2N
6시간전62
자유
다음주부터는 리그 재개구나.+14N
8시간전88
자유
MB덕에 주목을 못받고 있지만+1N
9시간전93
자유
MB 인터뷰 봤는데+3N
10시간전87
자유
국대고 뭐고 본인 빅뱅콘 잡음ㅋㅋ+4N
20시간전95
자유
오픈 트레이닝 커피 부족하진 않았나요?+6N
21시간전119
자유
젠장 흐룬스벤 난 니가 좋다+3N
21시간전134
자유
진짜 역대급 망언 될듯.+1N
22시간전121
자유
국대감독 이정효 시키죠?+6
1일전125
자유
오늘까지 월드컵 보면서 느끼는점+3
1일전101
자유
리센느를 불러보죠+3
1일전92
자유
클린스만 재평가 해야할듯 ㅋㅋ+2
1일전105
자유
월드컵 끝나면 광월경 뉴비냄새 맡아보나 했는데+3
1일전133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0     

  1,000 

  3,000 

  6,000 

  9,000 

 1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16,000

 20,000

 25,000

 30,000

 36,000

 4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48,000

 55,000

 62,000

 70,000

매니저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