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07
209
CU 이용 가능하다는 뜻이였을까요?
원정팬도 팬이고, 멀리서 찾아온 손님들인데,,
저희가 원정가서 푸드트럭 이용못하는 수엪, 안양 원정 생각나서
원정팬들도 이용 가능하면 이건 잘했다라고 생각했는데
내부에 해놨을줄은 몰랐네요,,
바깥쪽 광장에서 행사를 진행하고 E석 게이트 열어서 입장 시킬꺼라고 생각했던 제 예측과는 너무 달랐네요.
빵집 위치도 그렇고,, 소개도 없고
실망 많이했습니다.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주제제목글쓴이날짜조회
공지
공지무설치 모바일앱 설치 및 유의 사항+5
2025-12-165000
공지
공지옐로우블러드(YellowBlood) 자유게시판 관리규정+14
2025-12-164418
자유
경기후 감독님 기자회견 영상+4
03-07181
자유
근데 키링 되긴됬어요?+2
03-07161
자유
빵집을 미리 소개해줬으면 좋았을껀데+1
03-07177
자유
빵집사장님들+2
03-07212
자유
분명 간담회때 F&B 개선한거 이야기하면서 원정팬도 이용할 수 있다고 하셨는데+3
03-07210
자유
내가 안가서 이김+2
03-07109
자유
이제 좀 흥분을 가라앉히고 2R 인천전 후기 씁니다.+1
03-07154
자유
내가 잘못생각했다+6
03-07176
자유
오늘 직관 갔다왔는데 아쉬운 점+1
03-07172
자유
힘들고 즐거운 하루였습니다.+1
03-07157
자유
키링뽑기.. 하나는 고장 나고, 나머지는 경기시작도 안했는데 품절..+8
03-07178
자유
오늘 광주 자매구단인 쿠알라룸프 구단주가 방문했다던데+3
03-07214
직관후기
홈 개막전 승리요정 떳냐?+7
03-07144
직관후기
광주 vs 인천 직관후기 +1
03-07157
자유
이벤트 배치를 다시해야함+2
03-07158
자유
내가 빵집 관계자분들에게 미안하더라+6
03-07162
자유
드디어 시큐 업체가 바뀐거같던데+3
03-07175
자유
그래도 오늘 유입팬 있겠지.+2
03-07167
자유
오늘 좋았던점, 아쉬웠던점.+1
03-07153
자유
따끈따끈한 30분 하이라이트!+2
03-07123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 ![]() | ![]() | ![]() | ![]() | ![]() | ![]() |
필요포인트 | 0 | 1,000 | 3,000 | 6,000 | 9,000 | 12,000 |
회원등급 | ![]() | ![]() | ![]() | ![]() | ![]() | ![]() |
필요포인트 | 16,000 | 20,000 | 25,000 | 30,000 | 36,000 | 42,000 |
회원등급 | ![]() | ![]() | ![]() | ![]() | ![]() | ![]() |
필요포인트 | 48,000 | 55,000 | 62,000 | 70,000 | 매니저 | 관리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