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07
166
7천명 넘을때 이겨본게 언제더라
린가드 데뷔전인가 빼고는 기억이
안나는데
오늘 C구역에서 한번씩 응원가
크게 크게 부름.
혹시나 광주팬들은 열정적이구나
하고 희미하게라도 느낄수있게.
오늘 앞에 온 가족은 처음인것같던데
두번째골까지는 앉아서 기뻐하다가
창무햄 3번째골 하고 김경민 PK선방때는 일어나서 좋아하더라.
애기팬들 오늘 단관 많이 왔던데
애기팬들 유입 많이 됐으면 좋겠다.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주제제목글쓴이날짜조회
공지
공지무설치 모바일앱 설치 및 유의 사항+5
2025-12-164999
공지
공지옐로우블러드(YellowBlood) 자유게시판 관리규정+14
2025-12-164417
자유
경기후 감독님 기자회견 영상+4
03-07181
자유
근데 키링 되긴됬어요?+2
03-07160
자유
빵집을 미리 소개해줬으면 좋았을껀데+1
03-07176
자유
빵집사장님들+2
03-07211
자유
분명 간담회때 F&B 개선한거 이야기하면서 원정팬도 이용할 수 있다고 하셨는데+3
03-07209
자유
내가 안가서 이김+2
03-07108
자유
이제 좀 흥분을 가라앉히고 2R 인천전 후기 씁니다.+1
03-07153
자유
내가 잘못생각했다+6
03-07175
자유
오늘 직관 갔다왔는데 아쉬운 점+1
03-07171
자유
힘들고 즐거운 하루였습니다.+1
03-07156
자유
키링뽑기.. 하나는 고장 나고, 나머지는 경기시작도 안했는데 품절..+8
03-07177
자유
오늘 광주 자매구단인 쿠알라룸프 구단주가 방문했다던데+3
03-07213
직관후기
홈 개막전 승리요정 떳냐?+7
03-07143
직관후기
광주 vs 인천 직관후기 +1
03-07156
자유
이벤트 배치를 다시해야함+2
03-07157
자유
내가 빵집 관계자분들에게 미안하더라+6
03-07161
자유
드디어 시큐 업체가 바뀐거같던데+3
03-07174
자유
그래도 오늘 유입팬 있겠지.+2
03-07167
자유
오늘 좋았던점, 아쉬웠던점.+1
03-07152
자유
따끈따끈한 30분 하이라이트!+2
03-07122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 ![]() | ![]() | ![]() | ![]() | ![]() | ![]() |
필요포인트 | 0 | 1,000 | 3,000 | 6,000 | 9,000 | 12,000 |
회원등급 | ![]() | ![]() | ![]() | ![]() | ![]() | ![]() |
필요포인트 | 16,000 | 20,000 | 25,000 | 30,000 | 36,000 | 42,000 |
회원등급 | ![]() | ![]() | ![]() | ![]() | ![]() | ![]() |
필요포인트 | 48,000 | 55,000 | 62,000 | 70,000 | 매니저 | 관리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