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

팀이 대패 중인데 시시덕거리면서 웃는게 말이 되나

03-22
347

여러모로 말 많이 나오는 그 선수랑 유일하게 응원하지 않는 콜업 선수 팀이 5:0 대패 중인데 지들끼리 계속 웃으면서 시시덕거리는 꼬라지가 아직까지도 너무 짜증남 잘 안 보이는 곳에 있어서 그 꼬라지 본 사람이 나와 그쪽 1열에 앉은 몇 명밖에 없었는데 진심 졌다는 것보다 우리팀 선수라고 데리고 있는 것들이 팀의 일원처럼 행동하지 않는다는게 너무 어이없다 팀 선수면 선수답게 행동해라 간절한 건 정말 이 악물고 뛰는 몇 선수와 팬들 뿐이냐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공지
공지무설치 모바일앱 설치 및 유의 사항+5
2025-12-165039
공지
공지옐로우블러드(YellowBlood) 자유게시판 관리규정+14
2025-12-164441
자유
그냥 까놓고..+1
03-22166
자유
유스퀘어 도착+5
03-22146
자유
나 이러면 작년 마킹 후회해요.+9
03-22201
자유
일단 전반기는 응원해줄랍니다..+4
03-22144
자유
저는 남은 10경기 못해도 내새끼 할겁니다+3
03-22181
자유
아 강릉도 원버타고 가고 싶네요+1
03-22125
자유
여러모로 힘든 휴식기가 될 꺼 같습니다.+2
03-22143
자유
오늘 광주 원정팬 숫자 696명이네요+6
03-22202
자유
흑흑+2
03-22168
자유
팀이 대패 중인데 시시덕거리면서 웃는게 말이 되나+14
03-22348
자유
일단 가보겠습니다.+5
03-22144
자유
드디어 광주fc인스타에도 비판의 목소리가 주를 이루네요.+7
03-22266
자유
고속버스 터미널가서 버스 타고 내려가는중인데, 원버를 만나네요+2
03-22147
자유
안영규 주세종 민상기 최경록은 언제쯤 돌아올까요+2
03-22195
자유
현재 개축 순위표
03-22163
자유
상스 유지ㅅㅅ
03-22111
자유
강원 동점골+2
03-22108
자유
아나 흡패 뭐함
03-22132
자유
개인적인 생각으론 월드컵브레이크전까지+3
03-22161
자유
강원 PK획득+3
03-22108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0     

  1,000 

  3,000 

  6,000 

  9,000 

 1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16,000

 20,000

 25,000

 30,000

 36,000

 4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48,000

 55,000

 62,000

 70,000

매니저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