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

크로스, 세트피스 수비 훈련 안하냐고요? 당연히 안하지 ㅇㅇ

03-22
170

오늘 서울전 0대5 ㅋㅋㅋㅋ 이중에 4골이 크로스 실점임

저번 김천전? 크로스 실점으로 1대1로 비겼음

강원상대로 최근 5경기중 한경기도 못이기고 계속 비기고 질때? 그때도 크로스 실점이 절반이상이었음 ㅋㅋㅋㅋ

광주fc가 오늘 경기 이후에는 크로스 상황이나 프리킥상황에서의 공중제공권에 대한 수비, 크로스에 대한 수비훈련을할까요?

1년 반 내내 방치했는데 냉정하게 이번에도 그냥 안할거라고봄 ㅇㅇ

이정효 체제에서도 유일한 광주fc약점이 제공권 싸움이 너무약하다는거였는데

그나마 공중볼 싸움 잘했떤 변준수도 전북가고 선수 영입도 못하고 ㅋㅋㅋ

처음으로 광주fc라는 팀 자체가 미운 하루입니다.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0     

  1,000 

  3,000 

  6,000 

  9,000 

 1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16,000

 20,000

 25,000

 30,000

 36,000

 4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48,000

 55,000

 62,000

 70,000

매니저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