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4
139



경기 내용이야 뭐 뒤지게 쳐맞았지만 결국 막아냈다 이거 한줄이라 딱히 할 말 없을 것 같고...
저도 항상 결과보다 과정이 중요하다고 믿는 사람이지만 지금 이 시기만큼은 과정보다 결과가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결과 자체는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후반 막판에 자꾸 무의미하게 소유권 넘겨주는거는 좀 많이 답답했네요 클리어링 상황도 아니고 골킥인데..
욘슨 왜 빠진지 모르겠지만 왠지 경기력 때문에 다시 뺀것 같기도 한데 윤호 경기력이.. 낙구 지점 자꾸 못잡는거 보고 띠용 했네요 첫 프로 데뷔 때에도 직관 했었는데 그때랑 뭐가 달라졌나 싶었음
권성윤은 오늘도 좀 아쉬웠고 나머지는 뭐 딱히 할말 없는듯 우리 유스 선수들 후반기 가면 진짜 든든한 기둥이 될 것 같다고 느낌 김경민 사랑해요 후기 끝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주제제목글쓴이날짜조회
공지
공지무설치 모바일앱 설치 및 유의 사항+5
2025-12-165025
공지
공지옐로우블러드(YellowBlood) 자유게시판 관리규정+14
2025-12-164428
자유
홈석 침투한 관중들 유배장소 추천+2
03-14201
자유
매북 홈석 침투하는건 팀컬러인가+9
03-14171
자유
홈석에 전북팬들 많았나보네+7
03-14158
자유
광주 유스 조카데리고 축구장 갔다가 축구하러 끌려 다녀왔네요 ㅎㅎ+2
03-14155
자유
오늘의 여정+6
03-14127
자유
이정규 감독 정말 좋은 감독이라고 생각합니다+5
03-14174
자유
선수들 경기끝난 후 주로 피자를 먹더라구요+7
03-14180
자유
그거 아십니까+7
03-14144
자유
광주팬들 고산병걸리겠다.+4
03-14184
자유
대전김천전 보고 있는데 제발 리그 문 닫아주세요+3
03-14132
자유
전북얘들 침투 이해가 안됩니다+11
03-14200
자유
제가 아무리 윤호맘이여도+9
03-14198
기사
[기사]이정규 광주FC 감독 "최악의 경기 내용…감독인 제 잘못"+2
03-14169
자유
비기면 잘한거라 생각했는데+1
03-14197
자유
전북전 직관 집도착했습니다. 오늘도 맥주 1캔 깝니다.+3
03-14116
자유
윤호야 제발...+3
03-14132
자유
오늘 득점자 : 베카 헤이스 정호연 이건희 +4
03-14145
자유
누물보) 전 광주였던 김천 이건희 골+4
03-14116
자유
이정효였으면+5
03-14212
자유
전북전 직관 후기+4
03-14140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 ![]() | ![]() | ![]() | ![]() | ![]() | ![]() |
필요포인트 | 0 | 1,000 | 3,000 | 6,000 | 9,000 | 12,000 |
회원등급 | ![]() | ![]() | ![]() | ![]() | ![]() | ![]() |
필요포인트 | 16,000 | 20,000 | 25,000 | 30,000 | 36,000 | 42,000 |
회원등급 | ![]() | ![]() | ![]() | ![]() | ![]() | ![]() |
필요포인트 | 48,000 | 55,000 | 62,000 | 70,000 | 매니저 | 관리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