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

저는 선수단이 굳이 상대팀 코앞까지 가서 인사해야하나? 싶습니다.

04-09
159

부천전이 다가와서 하는 말은 아닙니다.

우리는 종합경기장이니까 골대 근처까지만 가서 가볍게 인사하고

바로 E석으로 우리팬들한테 가는 게 동선상 좋아보입니다.

장내 아나운서 멘트도 필요없다 생각해요.

원정 가서도 굳이 홈서포터즈 코앞까지 갈 필요가 있나 싶구요.

중앙선 조금 넘어서 인사해도 충분하다 생각합니다.

상대팀한테 인사하고 올 시간에 경기장 나가는 우리팬들 있거든요.

우리팬들이 경기장에 한명이라도 더 있을 때 선수단이 와서 인사하는 게 맞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공지
공지무설치 모바일앱 설치 및 유의 사항+5
2025-12-165030
공지
공지옐로우블러드(YellowBlood) 자유게시판 관리규정+14
2025-12-164431
자유
광월경에서 봬요!!+3
04-10119
자유
부천전 딱 봐도 관중 덜오는 게 예정되었는데+2
04-10130
자유
4월 10일 기준 부천전 예매현황입니다.+6
04-10141
자유
저는 예전부타 메르세데스를 좋아했습니다.+4
04-1098
자유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파트너 신성자동차와 업무 협약 체결+7
04-10124
자유
연맹에서 테크니컬 디렉터 선임 기준을 낮췄나보네요+6
04-10167
자유
주세종에 투표를!!
04-0983
자유
투표합시다+1
04-09126
자유
(FM26)이적시장이 열렸군요+3
04-09126
자유
부천전은 갈것같네요!+7
04-09122
자유
지훈이 생일 기념 커피차에+5
04-09143
자유
아사니 올스타전 입고 갔다가 시큐에게 잡힌 썰..+15
04-09179
자유
저는 선수단이 굳이 상대팀 코앞까지 가서 인사해야하나? 싶습니다.+3
04-09160
자유
전 이렇게 생각해요+6
04-09133
자유
E석에 게이트 새로 생겼네요+4
04-09166
자유
4월 9일 기준 부천전 예매현황입니다.+5
04-09147
자유
부천하니까 생각나는 썰+5
04-09114
자유
예매율이...+12
04-09159
자유
이번주 직관은+2
04-09122
자유
젊고 기회 못받는 선수들은 광주행 생각을 할수도+2
04-09184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0     

  1,000 

  3,000 

  6,000 

  9,000 

 1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16,000

 20,000

 25,000

 30,000

 36,000

 4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48,000

 55,000

 62,000

 70,000

매니저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