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

작년 코리아컵 결승 경기직전 영상부터 지금까지 퀄이 떨어져요

03-11
128

코리아컵 결승 때 렛츠플라이 렛츠샤인 노래 나올 줄 알았거든요?

널 위해 부른다가 안좋다는 건 아닌데

노래로 나온 건 템포도 빠르고 짧아서 우리가 경기 전에 즐기기에는 부족하다는 느낌?

상대적으로 전북에서 나온 노래는 길었고 분위기 형성이 잘되었죠

올해 홈개막전에서도 작년 결승 때 쓰던 영상이던데

이거 영상 안에 있는 폰트도 별로고 구려요...

그리고 오늘 전북전 예고 영상 봤는데...

역시나 폰트 개구림...

경기 전에 모든 관중 기립시키고 렛츠플라이 렛츠샤인 부르게 해줘요

영상도 노래 길이만큼 뽑고 가사는 정중앙이 아니라 살짝 밑으로 가게 해줘요

그리고 폰트 좀...그게 최선인가요..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공지
공지무설치 모바일앱 설치 및 유의 사항+5
2025-12-165021
공지
공지옐로우블러드(YellowBlood) 자유게시판 관리규정+14
2025-12-164427
자유
전북전에 BMW 전시부스 한다던데+3
03-12136
자유
그나저나 광주에서 김천갈때 루트는 어떻게 되나요+3
03-12147
자유
전남유니폼 하나로마트 판매+4
03-12189
자유
어제까진 포랭킹 2등이었는데 오늘은 4등이네요+4
03-11138
자유
이번 덴소컵에 금호고 출신 우선지명 선수 4명이 발탁되었네요+1
03-11226
자유
4레벨,,,+4
03-11141
자유
30일 연속 출석 500포인트 ㅅㅅㅅ+5
03-11118
자유
김천 가시죠+4
03-11118
자유
인천전 우리가 얻은 pk 오심 떴네요+3
03-11222
자유
솔직히 이번 아챔 다 망한거 개꼬수움.+11
03-11179
자유
3월 11일 22:00 기준 전북전 예매현황입니다.+4
03-11126
자유
저도 함께하겠습니다.+3
03-11134
자유
속보) 난지도 패륜팀 아챔 16강 탈락+3
03-11131
자유
작년 코리아컵 결승 경기직전 영상부터 지금까지 퀄이 떨어져요+4
03-11129
자유
전생의 업보.+6
03-11148
자유
챔스 8강 한시즌은 더 즐겨도 되잖아???+1
03-11106
자유
미카미 유아, 사쿠야 유아 꺼져라+3
03-11130
자유
오사코 유아!!!! 오사코 유아!!!+1
03-11109
자유
5라운드 북패전 공중파 중계네요+2
03-11114
자유
전북전 이겨야하는 이유가 떴습니다!!!+2
03-11133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0     

  1,000 

  3,000 

  6,000 

  9,000 

 1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16,000

 20,000

 25,000

 30,000

 36,000

 4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48,000

 55,000

 62,000

 70,000

매니저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