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1
133
코리아컵 결승 때 렛츠플라이 렛츠샤인 노래 나올 줄 알았거든요?
널 위해 부른다가 안좋다는 건 아닌데
노래로 나온 건 템포도 빠르고 짧아서 우리가 경기 전에 즐기기에는 부족하다는 느낌?
상대적으로 전북에서 나온 노래는 길었고 분위기 형성이 잘되었죠
올해 홈개막전에서도 작년 결승 때 쓰던 영상이던데
이거 영상 안에 있는 폰트도 별로고 구려요...
그리고 오늘 전북전 예고 영상 봤는데...
역시나 폰트 개구림...
경기 전에 모든 관중 기립시키고 렛츠플라이 렛츠샤인 부르게 해줘요
영상도 노래 길이만큼 뽑고 가사는 정중앙이 아니라 살짝 밑으로 가게 해줘요
그리고 폰트 좀...그게 최선인가요..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주제제목글쓴이날짜조회
공지
공지무설치 모바일앱 설치 및 유의 사항+5
2025-12-165073
공지
공지옐로우블러드(YellowBlood) 자유게시판 관리규정+14
2025-12-164476
자유
불새 올라왔군요+7
03-12170
자유
베스트 러너 최경록, 베스트 스피드 신창무+8
03-12160
자유
3월 12일 16:30 기준 전북전 예매현황입니다.+8
03-12166
자유
BMW 산하 브랜드인 MINI가 오네요? +4
03-12158
자유
전북전에 BMW 전시부스 한다던데+3
03-12139
자유
그나저나 광주에서 김천갈때 루트는 어떻게 되나요+3
03-12149
자유
전남유니폼 하나로마트 판매+4
03-12193
자유
어제까진 포랭킹 2등이었는데 오늘은 4등이네요+4
03-11143
자유
이번 덴소컵에 금호고 출신 우선지명 선수 4명이 발탁되었네요+1
03-11228
자유
4레벨,,,+4
03-11145
자유
30일 연속 출석 500포인트 ㅅㅅㅅ+5
03-11122
자유
김천 가시죠+4
03-11122
자유
인천전 우리가 얻은 pk 오심 떴네요+3
03-11229
자유
솔직히 이번 아챔 다 망한거 개꼬수움.+11
03-11183
자유
3월 11일 22:00 기준 전북전 예매현황입니다.+4
03-11129
자유
저도 함께하겠습니다.+3
03-11136
자유
속보) 난지도 패륜팀 아챔 16강 탈락+3
03-11135
자유
작년 코리아컵 결승 경기직전 영상부터 지금까지 퀄이 떨어져요+4
03-11134
자유
전생의 업보.+6
03-11151
자유
챔스 8강 한시즌은 더 즐겨도 되잖아???+1
03-11109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 ![]() | ![]() | ![]() | ![]() | ![]() | ![]() |
필요포인트 | 0 | 1,000 | 3,000 | 6,000 | 9,000 | 12,000 |
회원등급 | ![]() | ![]() | ![]() | ![]() | ![]() | ![]() |
필요포인트 | 16,000 | 20,000 | 25,000 | 30,000 | 36,000 | 42,000 |
회원등급 | ![]() | ![]() | ![]() | ![]() | ![]() | ![]() |
필요포인트 | 48,000 | 55,000 | 62,000 | 70,000 | 매니저 | 관리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