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

우리도 스리백 쓸것같은데

1시간전
44

새로온다는 페드루랑

임대온 장석환 둘다 얘기를 들어보니

좌풀백 병행가능한 센터백으로

봐야될것같은데 이래 되면

페드루 - 흐룬스벤 - 안영규

뭐 이런식으로 스리백을 쓰면서

윙백 및 수미랑 계속되는 스위칭으로 빌드업 짤것같은데

홍명보보다도 이정규가 잘쓰면

또 한번 웃음벨 만들수있겠네.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공지
공지무설치 모바일앱 설치 및 유의 사항+5
2025-12-165071
공지
공지옐로우블러드(YellowBlood) 자유게시판 관리규정+14
2025-12-164470
자유
기업구단아닌게 죄네ㅋㅋ+2N
59분전40
자유
애먼 K리그에 불똥 튈까봐 걱정되네요.+1N
1시간전33
자유
우리도 스리백 쓸것같은데+2N
1시간전45
자유
시민구단 팬이라 세금리그 비판이 아프지만 우리도 바꿔야 합니다.+12N
2시간전71
자유
울산전 예매완료+2N
6시간전59
자유
사우디 아시안컵 일정+1N
6시간전75
자유
이러면 울산전 조현우 이동경 나오겠군요+4N
7시간전70
자유
지금까지 대한민국이였습니다.+3N
7시간전62
자유
아슐마토프는 후사노프랑 어깨동무하네N
9시간전70
자유
일찍 일어났습니다.+6N
10시간전73
자유
주앙 페드루 한가지는 확실히 알겠다.N
15시간전103
루머
외국인 센터백 João Pedro 영입+11N
16시간전132
자유
32강 올라가 주십시요+8N
21시간전79
자유
내가 별 경기를 다 보네+4
1일전124
자유
예매오픈+4
1일전111
자유
여기에 두명이 더 추가된다니 너무 든든하네요.+6
1일전175
자유
안혁주 선수 블로그 속 오늘의 아저씨+6
1일전147
자유
솔직히 상상도 못했는데+4
1일전128
자유
르본 수원삼성 오피셜+3
1일전142
자유
마이클올리사이토스키+2
1일전149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0     

  1,000 

  3,000 

  6,000 

  9,000 

 1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16,000

 20,000

 25,000

 30,000

 36,000

 4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48,000

 55,000

 62,000

 70,000

매니저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