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

이정규 진짜로 나쁘지않은것같음.

04-22
264

공격 전개가 진짜로 나쁘지않음.

선수들이 좀만 좋아져도

경기력은 나올것같음.

수비는 좀 보완해야되는데

사실 오늘 골은 그냥 좀 멋쩍게 들어가서 ㅋㅋㅋㅋ

안영규 짝궁만 좀 퀄리티있으면

확 괜찮아질것같은데

득점력 있는 선수랑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공지
공지무설치 모바일앱 설치 및 유의 사항+5
2025-12-164993
공지
공지옐로우블러드(YellowBlood) 자유게시판 관리규정+14
2025-12-164412
자유
이정규 진짜로 나쁘지않은것같음.+20
04-22264
자유
그래도 오늘 너무 열심히+2
04-22130
자유
오늘 진짜 잘했다+1
04-2294
자유
이번시즌은 끝나면 몸에서 사리나올듯 해요+2
04-22102
자유
그래도 애들 승부욕 만땅인것같아서 만족+1
04-2287
자유
경기는 만족, 결과는 아쉽 +2
04-2299
자유
어떻게 해야하나요+2
04-22100
자유
드디어 이겼네요+1
04-22115
자유
오늘은 지더라도 후반 경기력 +2
04-22115
자유
투지 하나는 끝내주구나+2
04-22108
자유
아 힘들다+2
04-2279
자유
동점골만 넣으면 역전할거 같은데+1
04-2281
자유
우리 윤호가 드디어 빛보나봐요ㅠㅠㅠㅠ+5
04-22135
자유
세종이형 미안해요.+1
04-22115
자유
후반전 욘슨 나와서 한골만ㅠㅠ
04-2268
자유
개인적으로 전반전은 만족합니다
04-2276
자유
공배현 너무 좋아지네요+1
04-22103
자유
짠하네 진짜
04-2286
자유
희수ㄷㄷ+3
04-22151
자유
1골 먹히긴 했지만, 수비는 지금까진 안정적인듯요+1
04-2292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0     

  1,000 

  3,000 

  6,000 

  9,000 

 1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16,000

 20,000

 25,000

 30,000

 36,000

 4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48,000

 55,000

 62,000

 70,000

매니저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