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

예산은 있을꺼 같은데

03-09
168

선수단 연봉 50억은 안될꺼같고

40억 언더도 가능성 보이는데,,

경영본부장님이 예산 200억 말하시던데

쫌 딜해서 사와줘요…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공지
공지무설치 모바일앱 설치 및 유의 사항+5
2025-12-165001
공지
공지옐로우블러드(YellowBlood) 자유게시판 관리규정+14
2025-12-164418
자유
아 광주fc중장기 연구 용역 중간보고 내용 보고 싶다....+3
03-10132
자유
옐리트 블로그글 다들 어때요??+15
03-10198
자유
훈련장에있는 꼬꼬야 돌아와....+1
03-10133
자유
광주 블로그 옐리트들 쓴거땜에 공홈 자게 난리났네 +15
03-10287
자유
이 후원의집은 몇년도일까요?+5
03-10162
자유
환율이 오락가락해서 힘드네요.+2
03-10139
자유
신창무 아깝다+2
03-10207
자유
9년의 시간은 뭔가 울컥하게 됨+7
03-09204
자유
이번에 경기장에서도 마킹지가 별로 안들어왔다고 하더라구요+4
03-09151
자유
김윤호 유니폼 있는 사람 있나요??+4
03-09125
자유
3월 9일 22:30 기준 전북전 예매현황입니다.+3
03-09165
자유
시그니처 패밀리팩에 들어있는 달력 이제 개봉해봅니다+3
03-09203
자유
아사니 컴백까진 아니더라도+1
03-09141
자유
광주 이야기는 아니지만
03-09157
자유
광주 옷피셜??+6
03-09215
자유
어 옐블이 바뀐 것 같다?+6
03-09198
자유
다음 겨울이적시장 영입명단+6
03-09162
자유
광주은행 올해도 스폰해줘서 고마워요~+4
03-09171
자유
예산은 있을꺼 같은데+4
03-09169
자유
옐리트 블로그 또 올라왔다+7
03-09210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0     

  1,000 

  3,000 

  6,000 

  9,000 

 1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16,000

 20,000

 25,000

 30,000

 36,000

 4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48,000

 55,000

 62,000

 70,000

매니저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