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

어차피 질거면 그냥 공격적인 축구하는게 맞을듯.

04-20
176

그냥 지금부터 어린선수들도 빨리 적응하게 공격적인 축구에 맞추는게 맞는것같음.

플옵까지 갈 생각으로 그렇게 하는게 맞는것같음.

텐백도 어느정도 스쿼드가 되야하지. 텐백으로 2대0 패배하느니 차라리 공격 전개나 익히는게 맞다고봄.

수비는 전반기 끝나고 영입좀 해서 조정좀 봐야지.

이제 그냥 플옵은 가는거라고 생각하는게 맘편할것같음. 11등 하면 더좋고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공지
공지무설치 모바일앱 설치 및 유의 사항+5
2025-12-164994
공지
공지옐로우블러드(YellowBlood) 자유게시판 관리규정+14
2025-12-164413
자유
아챔 4강 시작했네요+2
04-20117
자유
갑자기 생각난건데.. 광월경에서+5
04-20205
루머
누물보) 인천에 또다른 기업구단 창단?+4
04-20212
자유
왠지 욘슨이 골 넣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9
04-20198
자유
팀이 꼬라박으니까 옐블이 더 활발해진건+2
04-20154
자유
포항전 원정을 가게 해달라!+4
04-20108
자유
헙 정규형 벤츠 받음 ㄷㄷㄷㄷㄷㄷㄷ+14
04-20200
자유
[오피셜] 광주FC 슬링키 영입+12
04-20231
자유
안녕하세요+7
04-20135
자유
분위기 전환 겸 광주 버전 OGFC 라인업 만들어봅시다+6
04-20145
자유
어차피 질거면 그냥 공격적인 축구하는게 맞을듯.+15
04-20177
자유
올해 첫 직관은 아냥전으로 갑니다+8
04-20109
자유
원래 팀 성적이 강등권이면+3
04-20161
자유
광기로 갑니다. 포항에서 뵙겠습니다.+5
04-20131
자유
안녕하세요 뉴비입니다. 광주FC에 입문해보려고 하는데+3
04-20154
자유
포항전 이겨블자 개ㅐㅐㅐㅐㅐㅐㅐㅐ같은거+6
04-19105
자유
사실상 PL 결승전인데 환상과 환장이 공존하네요
04-19107
자유
이정규 감독님도 멘탈이 많이 나가신거 같은데+5
04-19239
자유
오늘 노동일 이사님 오신거같던데+3
04-19199
자유
박성현을 광주의미래로+8
04-19182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0     

  1,000 

  3,000 

  6,000 

  9,000 

 1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16,000

 20,000

 25,000

 30,000

 36,000

 4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48,000

 55,000

 62,000

 70,000

매니저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