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

선수단 입장 직전에 하는 퍼포먼스들 아쉽습니다

04-11
164
  • 널 위해 부른다

전광판에 영상으로 나오고

서포터즈도 같이 부르는데

영상에 나오는 응원가는 템포가 빨라서

무조건 서포터즈와 돌림노래가 됩니다.

그리고 영상에 쓰이는 가사 글씨체 너무 굵고 별로에요..

차라리 렛츠플라이 이걸로 하고

서포터즈에서 굳이 북치지 말고

장내 아나운서가 관중들 다같이 일어나자 해서

전광판 영상과 소리 나오는대로

다같이 불렀으면 합니다.

명곡인데 사용을 안하니 너무 아깝습니다.

다 부르고 나면 바로 선수단 입장콜

그러면 전관중이 기립박수로 선수단을 맞이하는거니까 더 보기 좋지 않을까요.

노래가 길다면 짧게 편집해도 되겠습니다.

  • 장내아나운서가 선창하고 서포터즈가 “광주(?)” 콜 하는 거

시도는 좋은데 제대로 호응을 이끌어내려면 전광판에 표시가 필요해보입니다. 저는 어버버하다가 따라하질 못했습니다..죄송

  • 1층 쪽 어깨에 거는 천 많이 설치했던데 좋아보였습니다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0     

  1,000 

  3,000 

  6,000 

  9,000 

 1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16,000

 20,000

 25,000

 30,000

 36,000

 4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48,000

 55,000

 62,000

 70,000

매니저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