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11
164
널 위해 부른다
전광판에 영상으로 나오고
서포터즈도 같이 부르는데
영상에 나오는 응원가는 템포가 빨라서
무조건 서포터즈와 돌림노래가 됩니다.
그리고 영상에 쓰이는 가사 글씨체 너무 굵고 별로에요..
차라리 렛츠플라이 이걸로 하고
서포터즈에서 굳이 북치지 말고
장내 아나운서가 관중들 다같이 일어나자 해서
전광판 영상과 소리 나오는대로
다같이 불렀으면 합니다.
명곡인데 사용을 안하니 너무 아깝습니다.
다 부르고 나면 바로 선수단 입장콜
그러면 전관중이 기립박수로 선수단을 맞이하는거니까 더 보기 좋지 않을까요.
노래가 길다면 짧게 편집해도 되겠습니다.
장내아나운서가 선창하고 서포터즈가 “광주(?)” 콜 하는 거
시도는 좋은데 제대로 호응을 이끌어내려면 전광판에 표시가 필요해보입니다. 저는 어버버하다가 따라하질 못했습니다..죄송
1층 쪽 어깨에 거는 천 많이 설치했던데 좋아보였습니다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주제제목글쓴이날짜조회
공지
공지무설치 모바일앱 설치 및 유의 사항+5
2025-12-165022
공지
공지옐로우블러드(YellowBlood) 자유게시판 관리규정+14
2025-12-164427
자유
진짜 별일이 다있네요+11
04-13220
자유
울산이 로테를 돌려야할텐데+3
04-1392
자유
토요일에 경기장에서 뭔일 있었음?+1
04-12165
자유
대전 vs 강원 2번째골 장면+2
04-1292
자유
월요병을 이겨내고 싶은 아침입니다..+1
04-1273
자유
광주일보 퇴근길 인터뷰+2
04-12172
자유
금호고의 얼굴+5
04-12196
자유
여러분 그거 아십니까?+16
04-12215
자유
이번주 응원팀 순위+8
04-12169
자유
올게왔구나...+6
04-12221
자유
아 정효씨....+13
04-12257
자유
대전 왜 우리랑 같이 놀려고 히냐+8
04-12154
자유
김윤호는 올해 데뷔골 넣을듯.+3
04-12125
자유
유니폼 관리 어떻게 하시나요??+17
04-12160
맛집
첨단 정각+8
04-12186
자유
어제 하승운 전반전에 공 뻥~ 차낸 거 내가 다 시원했음+4
04-12194
자유
울산전부터 선수단 운영이 힘들어 지는군요+1
04-11175
자유
선수단 입장 직전에 하는 퍼포먼스들 아쉽습니다
04-11165
자유
외국인 관중 엄청 많더라구요+6
04-11199
자유
팬 선수 코치 프런트 여러분, 일요일은 편안하게 보내십쇼+3
04-11151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 ![]() | ![]() | ![]() | ![]() | ![]() | ![]() |
필요포인트 | 0 | 1,000 | 3,000 | 6,000 | 9,000 | 12,000 |
회원등급 | ![]() | ![]() | ![]() | ![]() | ![]() | ![]() |
필요포인트 | 16,000 | 20,000 | 25,000 | 30,000 | 36,000 | 42,000 |
회원등급 | ![]() | ![]() | ![]() | ![]() | ![]() | ![]() |
필요포인트 | 48,000 | 55,000 | 62,000 | 70,000 | 매니저 | 관리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