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04
176
오늘 강원애들이 우릴 호구로 보고
9명 미드필더에서 문민서랑 수비진 패는거
굉장히 충격이었습니다.
저는 서울전보다도 더 심각하다고봄.
몇번 기회라도 잡았던 서울전이랑
달리 후반에 체력 다빠진 강원한테도
1슈팅을 못한게 이거 진짜 치욕입니다.
이럴거면 차라리 정규민 박성현
김윤호한테 경험치라도 먹이는게 낫지.
얘네한테 기회 이제 줘서는 안됩니다.
진짜 심각하네요.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주제제목글쓴이날짜조회
공지
공지무설치 모바일앱 설치 및 유의 사항+5
2025-12-165038
공지
공지옐로우블러드(YellowBlood) 자유게시판 관리규정+14
2025-12-164440
자유
우리가 뛰어도 0슈팅+2
04-04136
자유
그니까 딴팀 빠실거애여?+9
04-04136
자유
기운 빠지는 경기력과 결과 속에서+1
04-0498
자유
아직 슬퍼하긴 이르다+2
04-04144
자유
경기력 화난다+1
04-04107
자유
흠..+1
04-0486
자유
감독님도 빌드업만 생각하지말고+2
04-04165
자유
이러자 저러나 지는거+1
04-04117
자유
금호고 애들이 더 열심히 뛰겠네 라고 생각은 힜는데, 진짜 그럴줄이야+1
04-04123
자유
박성현은 만 16세 8개월 21일로 K리그가 승강제로 나뉜 이후 K리그 1,2 합쳐서 최연소 출전 신기록 세웠다.+2
04-04123
자유
박정인 강희수는 이제 엔트리에서 안봤으면 좋겠네요.+2
04-04177
자유
대전 뒤늦게 유스들 콜업했던데
04-0497
자유
골스님들, 옷이 이리 찢어지는건 첨보는거 같은데+2
04-04138
자유
윤호야 미안하다+2
04-04146
자유
하프라인은 못넘고 뒤에서 볼만 돌리니깐 점유율은 높네 ㅋㅋ+2
04-04122
자유
뭐 경기 질수도있고 그런데+7
04-04132
자유
박성현 들어오고 유제호가 센터백보고, 신창무가 수미 볼때가 제일 볼 잘돈던데요+2
04-04146
자유
박성현 빼고 나머지는 다같이 걸어와라+2
04-04112
자유
0슈팅은 실드 못치니깐 걸어와라+6
04-04122
자유
어차피 똑같이 못하면 열심히 뛰는애가 낫지+7
04-04133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 ![]() | ![]() | ![]() | ![]() | ![]() | ![]() |
필요포인트 | 0 | 1,000 | 3,000 | 6,000 | 9,000 | 12,000 |
회원등급 | ![]() | ![]() | ![]() | ![]() | ![]() | ![]() |
필요포인트 | 16,000 | 20,000 | 25,000 | 30,000 | 36,000 | 42,000 |
회원등급 | ![]() | ![]() | ![]() | ![]() | ![]() | ![]() |
필요포인트 | 48,000 | 55,000 | 62,000 | 70,000 | 매니저 | 관리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