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

고백하자면 전북전만 되면 침투팬 긁는 재미가 있습니다

03-14
223

어차피 다른 경기와 달리

전북전만 되면 자연재해급으로 못 막으니

스트레스 받는 대신

근처에 침투팬이 있으면 즐깁니다

전북이 판정 유리하면 -> "아 오늘은 입금했네"

전북이 판정 불리하면 -> "아 오늘은 입금 안했나보다 ㄲㅂ"

골 넣으면 무조건 그쪽 바라보며 좋아하며 "홈석은 매수했는데 승점은 매수 못했네"

경호원이랑 그팀 팬이 실랑이 벌이고 있으면 -> "전북 부럽다.. xx보존의 법칙이라고 하던데 역시 인기가 많으니🤑" 등

침투팬 부들대는 거 은근 재밌는데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공지
공지무설치 모바일앱 설치 및 유의 사항+5
2025-12-165028
공지
공지옐로우블러드(YellowBlood) 자유게시판 관리규정+14
2025-12-164430
자유
fm26 설치중+1
03-15144
자유
다음주 일요일 연차 샤샷 서울원정 간드앗+3
03-15131
자유
우리 스피커 소리 어떻게 생각하시나요?+3
03-15174
자유
어제 홈원정 관중수+2
03-15155
자유
경록 아저씨 턴스킬 자주 쓰면 좋겠어요.gif+5
03-15153
자유
저 서운해요+13
03-15171
자유
첫글입니다 23년도 입성!!+6
03-15144
자유
우리 뉴 장내아나운서 목에 힘이 너무 들어갔던데+3
03-15213
자유
오늘은 아침이 상쾌하다+6
03-14116
자유
어제 승운이는 어땠나요?+2
03-14185
자유
전북 커뮤에서 가끔 도는 "광주 콜리더는 스컬 출신이다"는 떡밥+9
03-14286
자유
일어났더니 머리가 아프네요.+4
03-14161
자유
수원은 3연승 했구나 헤이스 골 정호연 골+3
03-14139
자유
13시에 하는 덴소컵에 우선지명 선수 4명이 나옵니다+1
03-14144
자유
솔직히 5월까지 어떻게든 버티기만 하자 이런 생각이었는데+1
03-14139
자유
김용혁 코인 탈만한거 같죠?+3
03-14146
자유
아 윗공기 달다 달아+2
03-14149
자유
팀커뮤 있으니까 행복하다+11
03-14151
자유
?? : 광주랑 붙으면 거칠어서 싫음+16
03-14205
자유
고백하자면 전북전만 되면 침투팬 긁는 재미가 있습니다+12
03-14224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0     

  1,000 

  3,000 

  6,000 

  9,000 

 1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16,000

 20,000

 25,000

 30,000

 36,000

 4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48,000

 55,000

 62,000

 70,000

매니저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