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17
712
일단 이경기를 잠안자고 보는 내가 웃김
선수들이 미스플레이가 너무 많은데 너무 수준 떨어짐
아무리 컵대회때 소집된 선수들이고 한다지만 엉망임
강성진이 뛰는데 정지훈이 못뛰고 있음 ㅋㅋ 서울에서도 버려서 2부로 갔는데 ㅋ
번뜩이는 선수도 안보임 신민하 정도 괜찮아 보이는정도
공격진에는 너무할정도로 뭐없음
호주랑 우리랑 서로 뒷공간 파려고 그것만 연습했다는데
연습한거 치곤 완성도가 너무 낮음
선수들이 서로 안맞음
이민성감독은 라인만 조절해주고 있는데
이것만 함 선수들 압박 위치나 좌우간격 이나 압박 포인트 이런거 조정없음 내려가라 올라가라 손짓만
본인이 k리그에서 실패한 전술을 여기서도 쓰네
본인이 실패했으면 방법이라도 바꾸던가
이래서 기성 국내감독들은 안써야함 꼭 세계적인 트렌드를 따라갈필요는 없다 생각하는데
본인 축구에 대한 디테일이없음 . 안되는거 계속 그거함.
그래놓고 빠른전환과 재밌는축구 어쩌고 저쩌고
지금 84분까지 본 소회는 그냥쓸데없이 체력갉아먹는 경기 하는중 ㅋㅋㅋ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주제제목글쓴이날짜조회
공지
공지무설치 모바일앱 설치 및 유의 사항+5
2025-12-164975
공지
공지옐로우블러드(YellowBlood) 자유게시판 관리규정+14
2025-12-164400
자유
다른 팀들은 누구 왔느니 나갔느니 하면서 전쟁같은 날들인데+15
01-18773
자유
광주스토어에 가고싶은 날이네요+5
01-18589
자유
비시즌은 평화롭다+12
01-18729
자유
스토어에 예전 굿즈들이 들어왔네요+12
01-18675
자유
밸러스 게임+4
01-181138
자유
게시판이 조용하군요....+4
01-18938
자유
주말 아점은 간단한게 좋습니다.+6
01-18801
자유
일본을 침몰시키는 정지훈(광주fc)!!!+2
01-18620
자유
정지훈은 1차전훈 못오겠구만
01-17539
자유
u23 경기보면서 웃긴거+3
01-17712
자유
이민성 정지훈 안쓸거면+4
01-17904
자유
힘들때 들어야 하는 노래+2
01-17986
자유
팬과 선수 모두 들어줬으면 하는 노래가 있습니다.+2
01-17527
자유
우리 유니폼 언제 나오는거임??+6
01-17570
자유
취미생활 3+16
01-17823
자유
전지훈련중인 콜업된 선수들이 들었으면 하는 노래+6
01-17615
자유
근데 진짜 전반기는 욘슨에게 달려있다봐야+12
01-17631
자유
3월 2일 제주에서 비행기가..+8
01-17661
자유
일정표 올라온거 다시보는데+2
01-17499
자유
올해 일정도 쉽지 않네요🥲+9
01-17702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 ![]() | ![]() | ![]() | ![]() | ![]() | ![]() |
필요포인트 | 0 | 1,000 | 3,000 | 6,000 | 9,000 | 12,000 |
회원등급 | ![]() | ![]() | ![]() | ![]() | ![]() | ![]() |
필요포인트 | 16,000 | 20,000 | 25,000 | 30,000 | 36,000 | 42,000 |
회원등급 | ![]() | ![]() | ![]() | ![]() | ![]() | ![]() |
필요포인트 | 48,000 | 55,000 | 62,000 | 70,000 | 매니저 | 관리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