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전
70
https://www.instagram.com/p/DZ9r6h8j5dj/?igsh=djJqMGNycjVlbzdt
영상만 보았을 때는 이타성 짙은 아사니가 떠올랐습니다. 물론 '급'이아니라 '유형'을 봤을 때로 가정한 이야기입니다.
박스 타격, 직접 슈팅보다는 기회를 창출하고 특히 전환, 기점패스가 좋더라구요. 감히 바이언의 올리세가 생각났습니다.
팀 특성상 낮은 위치에서 유효한 장면이 나온 것도 한 몫 한 것으로 보이지만..
하여든 필드 위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정말 기대됩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광주 이적 루머 뜨는 선수들 통계를 살펴봐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팔로우, 좋아요, 댓글, 투표 많이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주제제목글쓴이날짜조회
공지
공지무설치 모바일앱 설치 및 유의 사항+5
2025-12-165038
공지
공지옐로우블러드(YellowBlood) 자유게시판 관리규정+14
2025-12-164440
자유
르본 수원삼성 오피셜+1N
2시간전61
자유
마이클올리사이토스키+2N
3시간전71
자유
슬로베니아 리그, 겨울에 두달 가까이 휴식기였네요+2N
3시간전65
자유
좌윙은 하승운이 해주면 됨+5N
3시간전60
자유
르본 ㅍㅌ 난게 ㅋㅋ+8N
5시간전113
자유
용병 수비수 두명 얼른+6N
7시간전114
오피셜
사이토스키 오피셜+7N
7시간전114
자유
병원밥+2N
8시간전65
자유
다음주부터는 리그 재개구나.+14N
10시간전90
자유
MB덕에 주목을 못받고 있지만+1N
11시간전94
자유
MB 인터뷰 봤는데+3N
12시간전90
자유
국대고 뭐고 본인 빅뱅콘 잡음ㅋㅋ+4N
22시간전95
자유
오픈 트레이닝 커피 부족하진 않았나요?+6N
23시간전123
자유
젠장 흐룬스벤 난 니가 좋다+3N
23시간전135
자유
진짜 역대급 망언 될듯.+1
1일전123
자유
국대감독 이정효 시키죠?+6
1일전127
자유
오늘까지 월드컵 보면서 느끼는점+3
1일전103
자유
리센느를 불러보죠+3
1일전93
자유
클린스만 재평가 해야할듯 ㅋㅋ+2
1일전107
자유
월드컵 끝나면 광월경 뉴비냄새 맡아보나 했는데+3
1일전134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 ![]() | ![]() | ![]() | ![]() | ![]() | ![]() |
필요포인트 | 0 | 1,000 | 3,000 | 6,000 | 9,000 | 12,000 |
회원등급 | ![]() | ![]() | ![]() | ![]() | ![]() | ![]() |
필요포인트 | 16,000 | 20,000 | 25,000 | 30,000 | 36,000 | 42,000 |
회원등급 | ![]() | ![]() | ![]() | ![]() | ![]() | ![]() |
필요포인트 | 48,000 | 55,000 | 62,000 | 70,000 | 매니저 | 관리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