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

저는 예전부타 메르세데스를 좋아했습니다.

04-10
100

키미 안토넬리가 F1 월챔먹고

메르세데스가 인챔먹을겁니다.

페라리?? 그거는 예능팀 아닌가요

하하하

우리 스폰서해주는데가 짱이죠.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공지
공지무설치 모바일앱 설치 및 유의 사항+5
2025-12-165035
공지
공지옐로우블러드(YellowBlood) 자유게시판 관리규정+14
2025-12-164436
자유
저는 예전부타 메르세데스를 좋아했습니다.+4
04-10100
자유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파트너 신성자동차와 업무 협약 체결+7
04-10125
자유
연맹에서 테크니컬 디렉터 선임 기준을 낮췄나보네요+6
04-10169
자유
주세종에 투표를!!
04-0984
자유
투표합시다+1
04-09127
자유
(FM26)이적시장이 열렸군요+3
04-09127
자유
부천전은 갈것같네요!+7
04-09123
자유
지훈이 생일 기념 커피차에+5
04-09144
자유
아사니 올스타전 입고 갔다가 시큐에게 잡힌 썰..+15
04-09181
자유
저는 선수단이 굳이 상대팀 코앞까지 가서 인사해야하나? 싶습니다.+3
04-09161
자유
전 이렇게 생각해요+6
04-09134
자유
E석에 게이트 새로 생겼네요+4
04-09168
자유
4월 9일 기준 부천전 예매현황입니다.+5
04-09148
자유
부천하니까 생각나는 썰+5
04-09115
자유
예매율이...+12
04-09160
자유
이번주 직관은+2
04-09124
자유
젊고 기회 못받는 선수들은 광주행 생각을 할수도+2
04-09186
자유
경기끝나고 라커룸 대화가 안나왔네요+8
04-08189
자유
노희동 써보시는 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2
04-08173
자유
[풋살합시다]2026 4월 1차모임안내+3
04-08172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0     

  1,000 

  3,000 

  6,000 

  9,000 

 1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16,000

 20,000

 25,000

 30,000

 36,000

 4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48,000

 55,000

 62,000

 70,000

매니저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