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1
134
코리아컵 결승 때 렛츠플라이 렛츠샤인 노래 나올 줄 알았거든요?
널 위해 부른다가 안좋다는 건 아닌데
노래로 나온 건 템포도 빠르고 짧아서 우리가 경기 전에 즐기기에는 부족하다는 느낌?
상대적으로 전북에서 나온 노래는 길었고 분위기 형성이 잘되었죠
올해 홈개막전에서도 작년 결승 때 쓰던 영상이던데
이거 영상 안에 있는 폰트도 별로고 구려요...
그리고 오늘 전북전 예고 영상 봤는데...
역시나 폰트 개구림...
경기 전에 모든 관중 기립시키고 렛츠플라이 렛츠샤인 부르게 해줘요
영상도 노래 길이만큼 뽑고 가사는 정중앙이 아니라 살짝 밑으로 가게 해줘요
그리고 폰트 좀...그게 최선인가요..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주제제목글쓴이날짜조회
공지
공지무설치 모바일앱 설치 및 유의 사항+5
2025-12-165075
공지
공지옐로우블러드(YellowBlood) 자유게시판 관리규정+14
2025-12-164477
자유
작년 코리아컵 결승 경기직전 영상부터 지금까지 퀄이 떨어져요+4
03-11134
자유
전생의 업보.+6
03-11151
자유
챔스 8강 한시즌은 더 즐겨도 되잖아???+1
03-11109
자유
미카미 유아, 사쿠야 유아 꺼져라+3
03-11132
자유
오사코 유아!!!! 오사코 유아!!!+1
03-11111
자유
5라운드 북패전 공중파 중계네요+2
03-11118
자유
전북전 이겨야하는 이유가 떴습니다!!!+2
03-11139
자유
포토마킹,, 선수 사진이 아니라 그림이네요..+6
03-11185
자유
인천 유튜브 보는데+6
03-11128
자유
김경민 리그 통산 200경기 기념 MD 프리오더 한다네요+5
03-11114
자유
인천팬이 보는 광주 vs 인천경기 +5
03-11227
자유
전북전에 맥주 시음회하네요+6
03-11126
자유
개막전과 블로그에 대한 구단 공식 답변 올라왔네요+5
03-11164
자유
김천 원버 떴네용+8
03-11197
자유
래벨 올리기 힘들어도 올리고 싶은 이유+8
03-11142
자유
광모닝~~+4
03-11147
자유
제가 계산한 좌석수는 4063석정도네요..+4
03-11140
자유
타팀 굳즈+3
03-11152
자유
광붕이에게 최강록 아저씨 유니폼 받았음..🥹+3
03-10152
자유
JOIN KFA에 금호고로 보는데 키퍼가 한명이더라구요?
03-10166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 ![]() | ![]() | ![]() | ![]() | ![]() | ![]() |
필요포인트 | 0 | 1,000 | 3,000 | 6,000 | 9,000 | 12,000 |
회원등급 | ![]() | ![]() | ![]() | ![]() | ![]() | ![]() |
필요포인트 | 16,000 | 20,000 | 25,000 | 30,000 | 36,000 | 42,000 |
회원등급 | ![]() | ![]() | ![]() | ![]() | ![]() | ![]() |
필요포인트 | 48,000 | 55,000 | 62,000 | 70,000 | 매니저 | 관리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