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

욘슨을 너무 못쓰는거 같다

04-04
212

골킥이나 후방에서 롱볼 올려주면 경합해서 떨어트려 주는 롤로만 사용하는거 같은데

그냥 무지성 크로스 올려서 골문에 가깝게 놔두면 안되나 싶어..

근데 우리팀 크로스 수준보면 그것도 힘들긴 하겠네..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공지
공지무설치 모바일앱 설치 및 유의 사항+5
2025-12-165035
공지
공지옐로우블러드(YellowBlood) 자유게시판 관리규정+14
2025-12-164434
자유
인천골+1
04-0593
자유
선수들은 잘못없지+6
04-05153
자유
지금 가장 두려운게+3
04-05128
자유
얘들아 15라운드까지 같이 놀자
04-0597
자유
광주 팬이라면서 광주를 비하하면 그건 진짜 팬이 아닙니다.+4
04-05209
자유
부상 복귀자 정보 알수있나요?+2
04-05172
자유
희수 울었네+5
04-05245
자유
상강전에서 만났던 첼시 출신 오스카 은퇴+2
04-05113
자유
8월 김천상무 합격 입대선수예정 선수들+2
04-05149
자유
광주도착+4
04-04195
자유
오...k리그 최초기록 달성이라니+5
04-04201
자유
욘슨을 너무 못쓰는거 같다+3
04-04213
자유
진짜 다음주 부천전은+5
04-04193
자유
한잔합니다+2
04-04122
자유
경기후 이정규 감독 인터뷰+2
04-04260
자유
걍 지금당장 금호고에서 콜업해도 간절하게 뛸거같음
04-04164
자유
저는 오늘 술을 마시지 않겠습니다+6
04-04135
자유
일단 박성현 마킹지부터 사보죠..?+7
04-04144
직관후기
직관 후기랄게 있나+15
04-04219
자유
광주가서 한잔해야겠습니다.+11
04-04131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0     

  1,000 

  3,000 

  6,000 

  9,000 

 1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16,000

 20,000

 25,000

 30,000

 36,000

 4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48,000

 55,000

 62,000

 70,000

매니저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