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

수비 안정화를 어떻게 해야될까

04-27
139

여름에 보강한다고 해도 이게 되는가 모르겠네.

공격진같은경우에는 기회창출은 되니까 피니셔만 모셔와도 체질개선 확 될것같은데

수비진은 싹다 맛탱이가 가있어서 손쓸 엄두가 안난다. 단순히 센터백만 와서 되는게 아닐것같음.

진호 민기가 폼이 완전히 가버린게 너무큰데 차라리 요즘은 권성윤이 30분뛰는게 더나은것같기도하고....

그나마 진호는 상무가버리고 민기는 돌아올모양새가 안나고 박원재가 아무리 잘해도 밍밍할것같고

두현석은 올해 못오는데다가 폼이 그때폼일지 모르고 아니 어떻게 전문풀백도 아닌 하승운이 제일 잘하는거지

뻥뻥 뚫리는게 하승운이 아니었구나 젠장 민기형 힘좀내봐요.... 심상민을 지켰어야했어...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0     

  1,000 

  3,000 

  6,000 

  9,000 

 1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16,000

 20,000

 25,000

 30,000

 36,000

 4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48,000

 55,000

 62,000

 70,000

매니저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