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

부천하니까 생각나는 썰

04-09
114

코컵 4강 1차전때

분명 내앞앞앞분이 부천옷을 입고

홈게이트로 입장하는데 아무도

막지않아서 내가 아니 부천팬이

일로 들어가도 돼요?

하니까 나보고 헉 하더니

부천팬이세요??

당시 내복장은 노란색 유니폼에

머플러도 광주 새긴거 매고감.

하도 황당해서 내가 부천팬으로

보이냐고 아까 검빨 옷이 부천이지

하니꺄 당황해서 암말 못하길래

기가차서 그냥 들어옴.

유니폼 올스타걸로 아사니 입고간

광주팬은 잡고 타팀팬 들어가는건

안잡았단얘기도 기억나네 ㅋㅋㅋ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공지
공지무설치 모바일앱 설치 및 유의 사항+5
2025-12-165035
공지
공지옐로우블러드(YellowBlood) 자유게시판 관리규정+14
2025-12-164436
자유
저는 예전부타 메르세데스를 좋아했습니다.+4
04-10100
자유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파트너 신성자동차와 업무 협약 체결+7
04-10125
자유
연맹에서 테크니컬 디렉터 선임 기준을 낮췄나보네요+6
04-10169
자유
주세종에 투표를!!
04-0984
자유
투표합시다+1
04-09127
자유
(FM26)이적시장이 열렸군요+3
04-09127
자유
부천전은 갈것같네요!+7
04-09122
자유
지훈이 생일 기념 커피차에+5
04-09144
자유
아사니 올스타전 입고 갔다가 시큐에게 잡힌 썰..+15
04-09181
자유
저는 선수단이 굳이 상대팀 코앞까지 가서 인사해야하나? 싶습니다.+3
04-09160
자유
전 이렇게 생각해요+6
04-09134
자유
E석에 게이트 새로 생겼네요+4
04-09168
자유
4월 9일 기준 부천전 예매현황입니다.+5
04-09148
자유
부천하니까 생각나는 썰+5
04-09115
자유
예매율이...+12
04-09160
자유
이번주 직관은+2
04-09124
자유
젊고 기회 못받는 선수들은 광주행 생각을 할수도+2
04-09186
자유
경기끝나고 라커룸 대화가 안나왔네요+8
04-08189
자유
노희동 써보시는 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2
04-08173
자유
[풋살합시다]2026 4월 1차모임안내+3
04-08172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0     

  1,000 

  3,000 

  6,000 

  9,000 

 1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16,000

 20,000

 25,000

 30,000

 36,000

 4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48,000

 55,000

 62,000

 70,000

매니저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