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

하반기는 드디어 신창무 세컨톱을 보겠네요.

4시간전
68

사실 스쿼드때문에 신창무가 제자리에서 거의 못뛰었다고 봐야겠죠.

지금 스쿼드를 종합해보면 정효씨보다 훨씬 지독하게 지공으로 파고들 예정인것같은데

그럴때 신창무가 제대로 빛을 발할수있을것같아 엄청 기대되네요.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공지
공지무설치 모바일앱 설치 및 유의 사항+5
2025-12-165013
공지
공지옐로우블러드(YellowBlood) 자유게시판 관리규정+14
2025-12-164427
자유
아 홍명보 +4N
46분전25
자유
전반 희찬이 넣은거 정말 악수 ㅋㅋㅋ+1N
1시간전27
자유
진짜 울산우승은 어떻게 한거지+3N
1시간전46
자유
밥맛떨어지네+3N
1시간전39
자유
실점하는 대한민국+2N
2시간전40
자유
하반기는 드디어 신창무 세컨톱을 보겠네요.N
4시간전68
자유
명장병 무슨일이야 +6N
4시간전71
자유
N년 전 안영규 특+2N
5시간전87
자유
죄송합니다ㅠㅠ+13N
14시간전150
자유
오픈트레이닝 후기+10N
16시간전197
자유
오픈트레이닝 제일 인기있었던 멤버.+5N
17시간전177
자유
오픈트레이닝 100명 넘음.+2N
17시간전142
자유
오픈 트레이닝 후기 같은건 없나요?+1N
17시간전102
자유
신창무 최경록 오픈트레이닝에 나왔나요???+5N
17시간전131
자유
오픈트레이닝에 가봅시다+3N
21시간전132
자유
이번엔 이적료를 주고 데려오는얘들이 많네요+3
1일전167
자유
그분이 가신다니 슬프군요ㅠ+10
1일전185
자유
근데 이번에는 광런트가+3
1일전146
자유
태준이가 재계약 깠어요?+4
1일전181
루머
박정인 부천이적?+9
1일전173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0     

  1,000 

  3,000 

  6,000 

  9,000 

 1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16,000

 20,000

 25,000

 30,000

 36,000

 4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48,000

 55,000

 62,000

 70,000

매니저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