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

솔직히 상상도 못했는데

3시간전
39

국내선수 그돈씨하느니

차라리 용병 6명 영입한다

광주가 그럴줄 몰랐음...

근데 그정도로 국내선수들이

비싸다는 얘기인데...

솔직히 시민구단들 예산 많이

타는게 국내선수들 몸값거품이

심하다는 반증인것같기도함.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공지
공지무설치 모바일앱 설치 및 유의 사항+5
2025-12-165044
공지
공지옐로우블러드(YellowBlood) 자유게시판 관리규정+14
2025-12-164442
자유
여기에 두명이 더 추가된다니 너무 든든하네요.+2N
2시간전29
자유
안혁주 선수 블로그 속 오늘의 아저씨+4N
3시간전37
자유
솔직히 상상도 못했는데+4N
3시간전39
자유
르본 수원삼성 오피셜+3N
8시간전92
자유
마이클올리사이토스키+2N
8시간전104
자유
슬로베니아 리그, 겨울에 두달 가까이 휴식기였네요+4N
8시간전97
자유
좌윙은 하승운이 해주면 됨+5N
9시간전83
자유
르본 ㅍㅌ 난게 ㅋㅋ+8N
10시간전136
자유
용병 수비수 두명 얼른+8N
13시간전130
오피셜
사이토스키 오피셜+7N
13시간전126
자유
병원밥+2N
13시간전74
자유
다음주부터는 리그 재개구나.+14N
16시간전95
자유
MB덕에 주목을 못받고 있지만+1N
16시간전105
자유
MB 인터뷰 봤는데+4N
18시간전96
자유
국대고 뭐고 본인 빅뱅콘 잡음ㅋㅋ+4
1일전96
자유
오픈 트레이닝 커피 부족하진 않았나요?+7
1일전127
자유
젠장 흐룬스벤 난 니가 좋다+3
1일전140
자유
진짜 역대급 망언 될듯.+1
1일전127
자유
국대감독 이정효 시키죠?+6
1일전131
자유
오늘까지 월드컵 보면서 느끼는점+3
1일전107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0     

  1,000 

  3,000 

  6,000 

  9,000 

 1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16,000

 20,000

 25,000

 30,000

 36,000

 4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48,000

 55,000

 62,000

 70,000

매니저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