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

전북전 직관 후기

03-14
143

경기 내용이야 뭐 뒤지게 쳐맞았지만 결국 막아냈다 이거 한줄이라 딱히 할 말 없을 것 같고...

저도 항상 결과보다 과정이 중요하다고 믿는 사람이지만 지금 이 시기만큼은 과정보다 결과가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결과 자체는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후반 막판에 자꾸 무의미하게 소유권 넘겨주는거는 좀 많이 답답했네요 클리어링 상황도 아니고 골킥인데..

욘슨 왜 빠진지 모르겠지만 왠지 경기력 때문에 다시 뺀것 같기도 한데 윤호 경기력이.. 낙구 지점 자꾸 못잡는거 보고 띠용 했네요 첫 프로 데뷔 때에도 직관 했었는데 그때랑 뭐가 달라졌나 싶었음

권성윤은 오늘도 좀 아쉬웠고 나머지는 뭐 딱히 할말 없는듯 우리 유스 선수들 후반기 가면 진짜 든든한 기둥이 될 것 같다고 느낌 김경민 사랑해요 후기 끝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0     

  1,000 

  3,000 

  6,000 

  9,000 

 1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16,000

 20,000

 25,000

 30,000

 36,000

 4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48,000

 55,000

 62,000

 70,000

매니저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