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09
180

작년에 K리그 주토피아 팝업 첫날 새벽 열차 타고 광주에서 서울로 올라가서 팝업 오픈런 했습니다.
그러고 올스타 유니폼 입고 온 사람 아무도 없겠지 하고 신나서 입고 갔는데
아.. 전북전이었지 라는걸 16번을 내린 순간 생각이 나더라구요
집 돌아가서 노랑 유니폼 들고 오기에도 시간이 애매해서 경기장 가서 입장 다하고 즐기다가
그날이 비어페스타 하던날이라 e석 게이트가 열려있었습니다.
하프타임때 롯데마트 갔다가, 앞에서 맥주 받고 재입장해서 들어가다가, 바로 재지한것도 아니고..
안에 들어가서 일행 찾으면서 서있으니깐 게이트 지키던 시큐가 오더라구요
원정팬이냐고 묻습니다
뒤에 아사니..라고 하는데 시큐는 못알아보고 있고
올스타전이라고 하니깐 그제서야 이해한듯 알겠다고 하고 갔습니다..
물론 그날 침투도 많았고, 안쫒겨났다던데
왜.. 나는..,, 아무생각없이 초록색 입고 간게 죄라면 죄인데 선수이름도 모르던게..
일하는 구단 선수 이름 정도는 알아야지,,
작년꺼지 하던 시큐 업체 할말많지먼 바꼈으니 여기서 끝냅니다..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주제제목글쓴이날짜조회
공지
공지무설치 모바일앱 설치 및 유의 사항+5
2025-12-165035
공지
공지옐로우블러드(YellowBlood) 자유게시판 관리규정+14
2025-12-164436
자유
저는 예전부타 메르세데스를 좋아했습니다.+4
04-10100
자유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파트너 신성자동차와 업무 협약 체결+7
04-10125
자유
연맹에서 테크니컬 디렉터 선임 기준을 낮췄나보네요+6
04-10169
자유
주세종에 투표를!!
04-0984
자유
투표합시다+1
04-09127
자유
(FM26)이적시장이 열렸군요+3
04-09127
자유
부천전은 갈것같네요!+7
04-09122
자유
지훈이 생일 기념 커피차에+5
04-09144
자유
아사니 올스타전 입고 갔다가 시큐에게 잡힌 썰..+15
04-09181
자유
저는 선수단이 굳이 상대팀 코앞까지 가서 인사해야하나? 싶습니다.+3
04-09160
자유
전 이렇게 생각해요+6
04-09134
자유
E석에 게이트 새로 생겼네요+4
04-09168
자유
4월 9일 기준 부천전 예매현황입니다.+5
04-09148
자유
부천하니까 생각나는 썰+5
04-09114
자유
예매율이...+12
04-09160
자유
이번주 직관은+2
04-09123
자유
젊고 기회 못받는 선수들은 광주행 생각을 할수도+2
04-09186
자유
경기끝나고 라커룸 대화가 안나왔네요+8
04-08189
자유
노희동 써보시는 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2
04-08173
자유
[풋살합시다]2026 4월 1차모임안내+3
04-08172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 ![]() | ![]() | ![]() | ![]() | ![]() | ![]() |
필요포인트 | 0 | 1,000 | 3,000 | 6,000 | 9,000 | 12,000 |
회원등급 | ![]() | ![]() | ![]() | ![]() | ![]() | ![]() |
필요포인트 | 16,000 | 20,000 | 25,000 | 30,000 | 36,000 | 42,000 |
회원등급 | ![]() | ![]() | ![]() | ![]() | ![]() | ![]() |
필요포인트 | 48,000 | 55,000 | 62,000 | 70,000 | 매니저 | 관리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