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

돌아버리겠네요 1~2분남기고 동점골 먹히는거 하..

03-17
142

공 상대쪽으로 헌납하고 닥수비 할꺼면 제대로 각잡고 내려앉든가

애매하게 라인올린것도 내린것도 아니고 뒷공간 내주고 상대한테 침투공간 허용하네 그리고 시간

끌거면. 욘슨 신창무시켜서 코너플래그 가서 공 지키면서 시간끌든가

어떻게든 롱볼 닥공하는 김천상대로 공 그냥 기부 하는게 제대로된 경기운영입니까 (차라리 한명퇴장당하고 체력갈린 김천선수들 놀리듯 뒤에서 공만돌리든가 하지!!! 공을 왜 김천한테 뻥뻥 쳐줘 ….)

결과만 놓고보면 어려운 김천원정

승점1점도 잘했다면 잘했다고 할수있지만

이번에 승점3점 지켰으면 힘든 경기일정

버티는 힘이

됐을텐데 너무 아쉽네요

주세종도 부상걸린마당에

이번 승리는 무조건 했어야 한다고봄

스노우볼 될까봐 두렵네요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0     

  1,000 

  3,000 

  6,000 

  9,000 

 1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16,000

 20,000

 25,000

 30,000

 36,000

 4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48,000

 55,000

 62,000

 70,000

매니저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