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7
142
공 상대쪽으로 헌납하고 닥수비 할꺼면 제대로 각잡고 내려앉든가
애매하게 라인올린것도 내린것도 아니고 뒷공간 내주고 상대한테 침투공간 허용하네 그리고 시간
끌거면. 욘슨 신창무시켜서 코너플래그 가서 공 지키면서 시간끌든가
어떻게든 롱볼 닥공하는 김천상대로 공 그냥 기부 하는게 제대로된 경기운영입니까 (차라리 한명퇴장당하고 체력갈린 김천선수들 놀리듯 뒤에서 공만돌리든가 하지!!! 공을 왜 김천한테 뻥뻥 쳐줘 ….)
결과만 놓고보면 어려운 김천원정
승점1점도 잘했다면 잘했다고 할수있지만
이번에 승점3점 지켰으면 힘든 경기일정
버티는 힘이
됐을텐데 너무 아쉽네요
주세종도 부상걸린마당에
이번 승리는 무조건 했어야 한다고봄
스노우볼 될까봐 두렵네요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주제제목글쓴이날짜조회
공지
공지무설치 모바일앱 설치 및 유의 사항+5
2025-12-165066
공지
공지옐로우블러드(YellowBlood) 자유게시판 관리규정+14
2025-12-164465
자유
★ 오늘로 김천전으로 확실해진 광주fc의 보완해야할점 ★+6
03-17164
자유
아~~~~~~+1
03-17103
자유
상반기엔 모든팀들이 우리를 3점 상대로 볼겁니다
03-17100
자유
이런 경기를 잡아야지
03-1791
자유
희수야..정신좀 차리자..+4
03-17181
자유
오늘은 무승부요정이 되었어요+3
03-17100
자유
아잇싯팔!!!!!+3
03-17123
자유
인천전 극장 세이브랑 퉁치죠+1
03-17133
자유
감독님이 제주전에 왜 3-2 빌드업 고수했는지 알겠습니다+1
03-17133
자유
아 잡아야할 경기였던것같은데..+1
03-17125
자유
고재현 골 릴스에 존나 뜨겠네
03-1792
자유
아니 고재현 뭐임.
03-1779
자유
권성윤 이거 맞나?+1
03-17152
자유
아 너무 아쉽다ㅏㅏㅏ +1
03-1782
자유
괜찮은거 맞겠죠?+2
03-1793
자유
아 왜 고재현이 갑자기 거기서 터지냐고+2
03-17100
자유
아 이건 아닌데+3
03-1794
자유
암튼 무패ㅅㅅㅅ+2
03-17109
자유
아 너무 아깝다+4
03-17101
자유
아쉽지만 다운될 필요없다+1
03-1797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 ![]() | ![]() | ![]() | ![]() | ![]() | ![]() |
필요포인트 | 0 | 1,000 | 3,000 | 6,000 | 9,000 | 12,000 |
회원등급 | ![]() | ![]() | ![]() | ![]() | ![]() | ![]() |
필요포인트 | 16,000 | 20,000 | 25,000 | 30,000 | 36,000 | 42,000 |
회원등급 | ![]() | ![]() | ![]() | ![]() | ![]() | ![]() |
필요포인트 | 48,000 | 55,000 | 62,000 | 70,000 | 매니저 | 관리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