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

근데 '하꼬팀' '열등감' 표현은 좀 웃기긴 함

03-10
169

광주FC 네이버 블로그 자체가 활성화 된 곳이 아니고 나 역시 마케터 글 덕분에 알게된거라 긍정적인 홍보효과가 있는 건 알겠는데

그거에 비판적인 팬들에게 평소 조회수도 안 나오는 하꼬팀에서 조회수 잘 나오니까 열등감 느끼냐는 표현은 뭐지 싶다

기존에 응원하는 팬들이 저런데서 팀을 하꼬팀이라 칭할리 없고

같은팀 팬들에게 열등감?이라는 단어가 들어가는 건

그들이 구단의 팬들을 어떻게 바라보는지를 보여주는 것 같다고 하면

너무 과해석인가요

댓글

자유게시판

광주FC 팬 커뮤니티 옐로우블러드 자유게시판 [Point] 쓰기: 10 / 삭제: -10/ 댓글: 3 / 댓글 삭제: -3

공지
공지무설치 모바일앱 설치 및 유의 사항+5
2025-12-165075
공지
공지옐로우블러드(YellowBlood) 자유게시판 관리규정+14
2025-12-164477
자유
25년, 26년 스폰서 비교+9
03-10168
자유
3월 10일 22:00 기준 전북전 예매현황입니다.+11
03-10146
자유
고베 이녀석 8강 간절하구나??+5
03-10140
자유
지금 광주에 나상호 들어오면 딱인데..+4
03-10126
자유
경기도 광주 하던 애를 강원 이겨줬다고 올려치기 합니까?+4
03-10137
자유
저는 나상호가 광주광역시를 말했다고 생각합니다
03-10133
자유
광주의 역사를 지켜준 나상호+2
03-10141
자유
속보) 강원 아챔 탈락+5
03-10123
자유
챔스 경기 보니까 지난시즌 챔스 공인구 사고싶음
03-1086
자유
아 근데 진짜 광주팬들 계속 송승민 거리는거 불만임+7
03-10164
자유
강원 아챔 경기보고 느낀 점 하나+2
03-1098
자유
블로그 그냥 재밌게 보고 말았는데 이게 이렇게까지 난리칠 일인가 싶음+5
03-10142
자유
일단 이건 기억하겠습니다.+1
03-10121
자유
(경기도)광주의 아들 나상호 강원 선제골+3
03-10117
자유
근데 '하꼬팀' '열등감' 표현은 좀 웃기긴 함+2
03-10170
자유
광주FC 스폰서(update 26. 03. 10.)+5
03-10174
자유
마킹지 없어서 유니폼을 못사는 구단은 2026년에 광주뿐일꺼같은데+1
03-10161
자유
광주FC 블로그 처음 들어가봤음+1
03-10183
자유
유니폼 물량이 꽤 많은거 같네요?+2
03-10130
자유
싸울때 싸우더라도+5
03-10157

yelbl 회원등급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0     

  1,000 

  3,000 

  6,000 

  9,000 

 1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16,000

 20,000

 25,000

 30,000

 36,000

 42,000

회원등급

 필요포인트

 48,000

 55,000

 62,000

 70,000

매니저

관리자